1% 행복나눔
“베트남에 심은 소망” – SK종합화학 Aromatic생산2 Unit 신형석 선임대리
2019.11.15 | SKinno News

맹그로브_봉사활동_메인

 

SK이노베이션은 지난 4월 24일,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메콩강 삼각주 인근의 짜빈 성(省)에서 맹그로브 숲 복원을 위한 ‘제5차 맹그로브 묘목 식수 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SK이노베이션의 ‘1% 행복나눔기금*‘ 후원 테마 중 하나인 ‘맹그로브 숲 복원사업’은 SK이노베이션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베트남 짜빈 성 지역의 맹그로브 숲 조성 및 호치민 기술대의 맹그로브 복원 연구 등을 지원하고 있다.

(*) 1% 행복나눔기금 : SK이노베이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본급의 1%를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의 기부금을 출연하는 1:1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조성되며 협력사 및 취약계층 지원,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등에 활용한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했던 SK종합화학 Aromatic생산2 Unit 신형석 선임대리의 사연이 지난 5월 14일,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 소개되었다.

 

사연에는 베트남 현지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 맹그로브 묘목을 심은 신형석 선임대리를 비롯, SK 울산Complex 구성원들의 진솔한 감정이 담겨 있었다. 신형석 선임대리는 또한 사연을 통해 봉사활동으로 만난 베트남 초등학생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추억했으며, 이 세상의 아이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자라나는 것을 지켜보고 싶다는 소망을 이야기했다.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 소개된 그 사연을 지금 직접 들어보자.

 

<MBC 라디오 ‘여성시대’에 소개된 SK종합화학 Aromatic생산2 Unit 신형석 선임대리 사연 듣기>

★신형석 선임대리의 사연은 이하 오디오 플레이어(10분 6초~16분 10초 구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MBC 라디오 여성시대 홈페이지(https://bit.ly/3563aZa)

 

맹그로브_봉사활동_메인_이미지_1

 

맹그로브_봉사활동_메인_이미지_2

 

맹그로브_봉사활동_메인_이미지_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