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no News 이용안내

SKinnoNews_KR Sandoll_mid

SK이노베이션 뉴스룸 SKinno News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inno News는 SK이노베이션 계열의 다양한 소식과 업계 트렌드를 전달하며 이해관계자 분들과 소통하는 공식 뉴스룸입니다. SKinno News의 콘텐츠 활용방법과 사이트 구성 및 특징을 정리한 이용 가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SKinno News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와 이미지는 출처(SK 이노베이션 공식 뉴스룸 SKinno News)만 표기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배포하고 인용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콘텐츠와 이미지는 뉴스룸이 외부로부터 제공받은 것으로써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1) SKinno News 워터마크가 있는 이미지

SKinno News 워터마크가 삽입된 이미지의 사용은 제한됩니다. 해당 이미지는 SKinno News 게재를 목적으로 외부로부터 제공받은 자료입니다.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 또는 초상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콘텐츠에 작성자 이름이 표기된 경우

SK이노베이션이 자체 제작한 콘텐츠는 작성자가 SKinno News로 표기됩니다. 이외 작성자 이름이 따로 표기된 콘텐츠는 SKinno News 게재를 목적으로 작성자에게 제공받은 콘텐츠로, 이를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 원 작성자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해당 콘텐츠 또는 콘텐츠에 사용된 이미지를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 SKinno News (boram.kim@sk.com)로 문의 바랍니다.

3) 콘텐츠, 이미지, 영상 임의 변형 금지

SKinno News의 모든 콘텐츠와 콘텐츠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은 임의적으로 변형이 불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관련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콘텐츠 및 이미지, 영상의 상업적 목적으로의 사용 금지

SKinno News의 모든 콘텐츠와 콘텐츠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은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관련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inno News는 다음 4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SKinno News는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 검색 기능

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면 필요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관련 콘텐츠 추천

모든 콘텐츠 하단에는 관련 콘텐츠 리스트를 배치해, 해당 콘텐츠와 연관 있거나 함께 보면 유용한 콘텐츠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콘텐츠만 모아놓은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뉴스레터 구독 및 패밀리사이트

사이트 하단 우측에 위치한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뉴스레터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클릭을 통해 SK이노베이션 계열사 웹사이트로 이동하거나 계열사의 실시간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채널로 이동 가능합니다.

4) SNS(소셜미디어) 공유하기

모든 콘텐츠에서 클릭을 통해 해당 콘텐츠 링크를 SNS로 공유할 수 있고 URL만 별도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 계열의 다양한 소식과 업계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해 독자들에게 읽을 거리와 생각할 거리를 계속 해서 전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SKinno News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