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SK이노베이션과 함께하는 제1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2017.10.23 | SKinno News

타이틀

 

깊어가는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이 생각나는 요즘! 세상을 감동시킬 아름다운 하모니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다가오는 10월 27일(금),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하고 하트-하트재단이 기획한 ‘제 1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이하 GMF)’가 개최됩니다. 아름다운 선율이 가득할 제1회 GMF, 미리 만나보시죠!

 

13

 

sub01

지난 해부터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자원봉사를 중심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SK이노베이션! 이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 1회 GMF는 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문화양극화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하트-하트재단* 과 뜻을 모아 만들어졌는데요. SK이노베이션은 발달장애인들이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GMF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하트하트재단2-1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38개의 팀(343명 참여) 중 실용음악/오케스트라 부문의 단 10개 팀만이 제 1회 GMF의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엄격한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10개 팀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서브2

 

서브1

오전 10시 경연(본선)에서 최종 결선에 진출할 5개 팀을 선발 한 후,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최종 결선 무대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됩니다. 입상한 5팀에게는 푸짐한 상금과 함께 기획공연 출연 기회까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발달 장애인들이 그룹 음악 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동기부여와 문화양극화 해소, 장애인식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이번 행사에서는 발달장애인들이 함께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하모니 뿐 아니라, 특별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운복지관 댄스 팀과 함께하는 팝핀현준의 오프닝 공연과, 발달장애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진행되는 남경주의 축하공연을 볼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사회는 대세 방송인 김생민이 맡았는데요. 모두 재능 기부를 통해 이루어진다고 하니, 더욱 더 특별한 행사로 느껴지시지 않나요?

또한 행사 당일 로비에서는 하트베어나눔부스, 포토존, 소망나무에 응원메시지 걸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될 뿐만 아니라 관객 현장투표도 진행되는데요. 이처럼 공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함께 제공된답니다.

 

sub03

제 1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Great Music Festival)를 기념하여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

페이스북 댓글로 GMF를 응원하면 커피를! 행사 당일 GMF를 관람하고 현장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면 사회적 기업 모어댄(MORETHAN)의 컨티뉴(CONTINEW) 쇼퍼백을 여러분께 선물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해 보세요. 🙂

 

그레이트 뮤직 페이티발
이벤트1 GMF 응원 이벤트 이벤트2 GMF 현장 인증샷 이벤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전사적인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SK이노베이션. 이번 GMF로 발달장애인들이 음악을 통한 능력을 개발하고, 음악에 대한 새로운 꿈을 갖게 되는 출발점이 되기를 SK이노베이션이 힘차게 응원합니다 🙂

훈훈한 즐거움으로 가득 찬 제 1회 GMF! 2017년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려요~!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