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발달장애인 음악 축제(GMF) 위해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는다
2018.09.03 | SKinno News

 

발달장애인의 정서적인 발달과 사회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악적 재능을 높이기 위해 SK이노베이션과 하트-하트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 축제(Great Music Festival, 이하 GMF)!

작년에 이어 올해 10월에도 제2회 GMF가 개최되는데요. 이번 GMF는 SM엔터테인먼트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후원사로 함께 해 더욱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입니다.

 

 

 

지난 8월 29일, 서울 송파구 하트-하트재단 리사이틀홀에서 SM엔터테인먼트와 SK이노베이션, 하트-하트재단,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GMF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SM C&C 이훈희 대표, SK이노베이션 강선희 부사장,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 그리고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김성진 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SM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연예인의 재능기부 참여(MC, 축하공연, 심사위원, 홍보대사 등)와 GMF 본선 진출팀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및 홍보, GMF 수상팀과의 합동 공연 등의 지원을 하게 됩니다.

 

▲ 협약식 축하 공연 중인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이영수 단원과 김동균 단원

 

 

 

 

 

제2회 Great Music Festival은 오는 10월 26일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한국예술종합학교 김대진 교수 등 각 음악 분야 교수와 전문가(심사)와 셀럽(MC 등)이 재능 기부를 통해 참여하고 있습니다.

 

 

2주전,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김대진 원장을 비롯한 음악 교수진이 한자리에 모여 예선 심사를 진행했는데요. 열띤 심사를 거쳐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울산, 광주 등에서 본선에 진출할 10개의 발달장애인 음악 단체를 선발했습니다.

쟁쟁한 실력과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10개의 본선 진출 팀, 오는 제2회 GMF에서 확인하세요!

 

 


 

글로벌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참여로 더욱 특별해질 제2회 Great Music Festival! 발달장애인들에게 더 많은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이 더 큰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SK이노베이션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