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의 대장정을 펼쳤던 울산대공원 장미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지역사회의 발전과 취약 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SK 울산CLX 봉사단의 활동은 장미축제에서도 계속되었는데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행복으로 물들인 울산CLX 봉사단, 함께 살펴보시죠!
울산CLX 봉사단은 장미축제를 맞아 SK임직원을 대상으로 ‘1인 1기증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나 전자제품, 주방용품 등 총 4,300여 점의 기증품이 모였는데요. 이렇게 모인 기증품을 아름다운 가게 울산지역본부로 전달해 직접 정리∙정돈하며 나눔의 뜻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기간 중, 장미축제 방문객들에게 기증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SK 행복바자회를 열었는데요.
울산 지역의 난치병∙소아암을 앓고 있는 아동의 치료비로 수익금 전액이 기부된다는 소식에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방문객들의 걸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울산CLX 봉사단의 활동에 장미축제 방문객들의 참여로 완성된 SK 행복바자회는 높은 인기를 끌며 마무리 되었답니다.
울산CLX 봉사단의 사회 공헌 활동은 울산 지역의 독거노인 분들과 함께 장미축제를 즐기는 나들이 행사로 이어졌습니다.
혼자 장미축제를 즐길 엄두가 나지 않으셨다는 어르신과 함께 장미원 내부를 거닐며 아름다운 동행을 펼쳤는데요. 어색해하시던 것도 잠시, 아름다운 장미들을 보고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셨답니다.
장미축제를 즐긴 후, 어르신들과 함께 영화관으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던 어르신들의 영화 관람에 함께한 봉사단의 마음도 뿌듯함이 가득했습니다.
SK 울산CLX 봉사단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행복함이 2배로 가득했던 2017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곳곳에서 자원 봉사를 통해 SK 행복 나눔을 앞장서 실천하고 있는 SK 울산CLX 봉사단의 활동,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