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SK이노베이션 계열 토끼띠 구성원들의 새해 소망과 다짐
2023.02.06 | SKinno News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모두가 올해 이루고 싶은 소원을 빌었을 것이다. SK이노베이션 계열 토끼띠 구성원들도 새해 소망을 빌며 힘차게 2023년을 시작했다. 다양한 세대로 구성된 SK이노베이션 계열 토끼띠 구성원들의 계묘년 새해 소망과 다짐을 들어본다.

 

Q1.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한 소감은?

 

🐰권오현 PM🐰 계묘년인 2023년은 제가 환갑을 맞이한 해이기도 하고, 정년퇴임을 앞둔 해이기도 해서 시작부터 설렐뿐 아니라 다른 때보다 더 남다른 기분이 드는 것 같습니다.

 

🐰최원근 PL🐰 저희 딸이 저랑 같은 토끼띠입니다. 집에 토끼띠가 두 명인데 토끼의 해를 맞게 되니 느낌이 남다르더라고요. 계묘년을 맞이한 만큼 올해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조수영 PM🐰 현재 올해 태어날 토끼띠 아기를 임신한 상태여서 아이와 함께 새롭게 맞이할 2023년이 기대되고, 두근거림과 설렘이 더욱 많은 그런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이서영 PM🐰 저의 해라고 말할 수 있는 검은 토끼의 해에 SK엔무브에 입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합니다. SK엔무브에는 엔지니어가 1년만에 입사하는 건데요. 선배님들께서 ‘아주 잘 뽑았다’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Q2. 토끼띠인 본인의 해를 맞이해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권오현 PM🐰 열정을 가지고 앞으로 SK이노베이션 계열을 이끌어 나갈 후배들을 위해 제가 가지고 있는 경험과 지식을 잘 전달해서 업무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는 것이 제 소원이고요. 사원증을 반납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일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최원근 PL🐰 올해 우리 공장을 ‘행복공장’으로 만드는 선봉장이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현장에서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하는 방법을 더 많이 강구해서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공장을 만들고 싶습니다.

 

🐰조수영 PM🐰 내적 성장을 이루기 위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회사 일에도 조금 더 열정적으로 임해야겠다’라는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 올해는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어서 ‘어떻게 하면 이 아이를 더 잘 키울까? 더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라는 고민과 함께 꼭 성취하고 싶은 욕심도 있습니다.

 

🐰이서영 PM🐰 건강한 토끼가 되고 싶습니다. 일할 땐 체력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올해는 무슨 일이 있어도 운동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Q3.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권오현 PM🐰 지난 30여 년을 돌아보면 매년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올해도 만만치 않겠지만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의 힘으로 언제나 그래왔듯 잘 극복했던 것처럼, 앞으로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수영 PM🐰 계묘년을 맞아서 우리 구성원들과 많은 걸 함께 이루고 결과물로 내놓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서영 PM🐰 VWBE*한 자세로 일할 줄 아는, 그리고 선배님들께 꼭 도움이 되는 후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VWBE : Voluntarily Willingly Brain Engagement, 자발적/의욕적 두뇌활용 극대화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