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SK인천석유화학, ‘사랑의 쌀’ 나눔 통해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에 나서다!
2018.11.12 | SKinno News

 

SK인천석유화학, ‘사랑의 쌀’ 나눔 통해 지역사회와 행복한 동행에 나서다!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 SK인천석유화학이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행복한 동행에 나섰다.

11월 12일, 인천광역시 서구청에서 이재현 서구청장, SK인천석유화학 이배현 경영지원실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지역 쌀 나눔 기탁식’이 진행됐다.

 

쌀나눔▲ (좌)SK인천석유화학 이배현 경영지원실장 / (우)인천광역시 이재현 서구청장

 

SK인천석유화학은 지역 농촌 돕기 차원에서 강화쌀 총 500포(1포 10kg)를 구매해 전달했다. 전달된 쌀은 SK인천석유화학 임직원들의 후원 및 기부를 통해 준비됐으며, 인천광역시 서구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3곳을 비롯해 저소득층 가정 350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쌀나눔

 

쌀나눔

 


 

인천광역시 서구청과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 10월 22일, 서구지역 취약 계층 총 50세대에 1,500만 원 상당의 도시락을 지원하는 ‘행복도시락 전달식’을 갖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복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SK인천석유화학은 이번 ‘사랑의 지역 쌀 나눔 기탁식’에 앞서 지난 10월 25일, 협력사 임직원들에게도 동일한 쌀 500포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