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결식 아동 도시락 지원 7년째 이어져
2024.12.20
■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문화분야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속
■ 올해 10월까지 음악 공연과 마음치유 주제 북 콘서트 총 4차례 문화행사 진행
SK인천석유화학이 인천 서구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행사 ‘우리동네 Culture Plus’를 올해도 연중 운영한다.
‘우리동네 Culture Plus’는 SK인천석유화학이 굿네이버스 인천서부지부와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서구청소년센터와 함께 개최하는 문화분야 사회공헌 활동으로 2022년 시범 운영 후 2023년부터 본격 추진됐다. 작년에는 총 4차례 진행된 행사에 413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프로그램은 오는 4월 25일 열리는 1회차 행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4차례 인천 서구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된다.
1회차에서는 부모교육을 주제로 김종원 작가의 북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마음치유를 주제로 진행되는 2회차(6월)에서는 베스트셀러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있는 나에게’ 저자 최대호 작가와 함께한다. 3회차 행사(8월)는 인천지역 아티스트의 무대로 꾸며지는 한 여름 밤의 콘서트가 열리며, 4회차(10월)에서는 청소년의 진로와 꿈을 주제로 한 김민섭 작가의 북 콘서트가 이어진다.
행사는 인천 서구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홍보 포스터내 QR코드 접속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관련한 문의사항은 운영사 더원아트코리아(070-5001-0925)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K인천석유화학 홍욱표 경영지원실장은 “지역주민들이 우리동네 Culture Plus를 통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문화분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2024년 우리동네 Culture Plus 1회차 행사 포스터 (신청 QR코드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