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SK이노베이션이 설립 지원한 사회적 기업 ‘모어댄’의 ‘컨티뉴’, SK스토아와 콜라보레이션하다!
2018.04.19 | SKinno News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국민 MC 강호동 등 유명 연예인들이 선택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방 브랜드가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이 설립을 지원한 사회적기업 ‘모어댄’의 패션 브랜드 ‘컨티뉴’인데요.

재활용되지 않는 자동차의 가죽시트, 에어백 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패션 아이템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회적∙환경적 가치를 더해 인기 몰이 중인 컨티뉴!

 

 

컨티뉴의 제품을 이제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T커머스 쇼핑업체인 SK스토아와의 아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덕분인데요. 컨티뉴와 SK스토아의 만남, SK이노베이션 블로그가 함께 했습니다.


지난 4월 18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KGIT센터에서 SK스토아 미디어센터 개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3-1

 

SK브로드밴드 이형희 사장의 축사로 시작된 개관식은, SK스토아가 새롭게 시작하는 상생 콜라보레이션 기념패 전달식으로 이어졌는데요. 그 차별화된 시작의 주인공은 바로 SK이노베이션이 설립을 지원한 모어댄의 패션 브랜드 컨티뉴! 모어댄의 최이현 대표가 기념패를 받았습니다.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상생 콜라보레이션,, 첫 주인공의 소감을 들어 보겠습니다.

 

5

4

 

모어댄의 컨티뉴 백팩은 오는 4월 28일 오후 8시 40분, SK스토아의 「유난희의 굿:즈」 첫 방송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구매자를 위한 여성용 클러치백과 선글라스 홀더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8

 

컨티뉴 제품은 SK스토아 모바일 앱에서 이미 구매 가능하다는 사실! 앱 접속 시 보이는 메인 화면 상단의 ‘컨티뉴백’ 단독 메뉴를 통해, 백팩 외 9가지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바로가기 CLICK

Play스토어 바로가기 CLICK

 

또한 SK이노베이션은 본사인 서린 사옥 4층 접견실에 컨티뉴 Showroom을 마련했는데요. 점차 높아지는 컨티뉴에 대한 관심에 발맞춰, 사회적기업 모어댄에 대한 임직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내방 고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처럼 SK이노베이션은 사회적기업의 설립 지원을 넘어 다양한 인프라 공유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

 

6


이번 SK스토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인 컨티뉴. ‘착한 제품’‘착한 쇼핑’으로 하나 될 컨티뉴와 SK스토아의 상생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