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대한민국에서 세계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립니다. 글로벌 에너지 화학 기업, SK이노베이션
2016.11.22 | SKinno News

SK이노베이션은 대한민국 No1. 정유회사인 SK에너지, 국내 석유화학의 선도기업 SK종합화학, 글로벌 윤활유 전문기업 SK루브리컨츠, 석유∙화학 전문기업 SK인천석유화학, 원유 및 석유∙화학제품 수출입 전문 기업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기업을 넘어 Global 일류 에너지∙화학기업의 꿈을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를 만나 볼까요?

SK이노베이션 홍보영상 보러 가기▶ SK이노베이션 홈페이지 바로 가기

 


홍보영상소개_sub_01

1962년 국내 최초의 정유회사로 시작한 SK에너지는 대한민국 No.1 정유사로서 하루 84만 배럴의 원유 정제 능력을 보유한 울산 Complex에서 생산된 다양한 석유 제품을 국내/외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 SK에너지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관련 글
 – [2016 SK이노베이션 캠페인] 세계 속 SK이노베이션 사업 소개
 – 주유소의 끊임없는 혁신, SK에너지 복합 주유소

 


홍보영상소개_sub_02

1972년 국내 최초로 연산 10만 톤 규모의 나프타 분해시설을 가동함으로써 국내 석유화학 산업 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SK종합화학은 고객과 시장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의 원/부재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시설 투자와 연구개발, Global 사업확장을 통해 국내 화학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며 선도 기업으로서 확고한 위치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 SK종합화학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관련 글
 – SK이노베이션 국내 1위 세계 5위 파라자일렌 생산업체로!
 – SK종합화학 넥슬렌, 세계시장 도약 준비 완료!

 


홍보영상소개_sub_03

1968년 국내 최초로 윤활유 사업을 시작한 이래, SK루브리컨츠는 한국 윤활유 업계를 이끌어 왔습니다. 이제 SK 루브리컨츠의 활동 무대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향합니다. 50여 개국 140여 개 고객에게 고품질 Group III 기유를 수출하고 있으며, 러시아, 중국, 미국 등 25개국에 윤활유 완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 SK루브리컨츠 홈페이지 바로 가기

  관련 글
 – SK루브리컨츠, 세계 3위 윤활기유 회사로 우뚝!
 – 국가대표 엔진오일 ZIC, 18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홍보영상소개_sub_04

1969년 대한민국 세 번째 정유공장으로 설립된 SK인천석유화학은 대한민국의 관문이자 주요 3대 도시인 인천에 위치하여, 수도권 에너지 공급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및 인천국제공항으로의 항공유 공급을 비롯하여 중국과 동북아 수출에 유리한 지리적 이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 SK인천석유화학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관련 글
 – 30년간 지역사회와 함께 해온, SK인천석유화학 벚꽃축제 개막!
 – 연세대학교•인천광역시 서구•SK인천석유화학이 함께하는 2016 중학생 과학•미디어 체험캠프

 


홍보영상소개_sub_05
홍보영상소개_본문v1

SK 트레이딩 인터내셔널은 원유와 석유제품 수출입 영역을 넘어 세계 시장에 직접 진출해 생산 및 트레이딩, 마케팅 등을 수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며 글로벌 트레이딩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SK트레이딩 인터내셔널 소개 바로 가기



 

오늘도 SK이노베이션은 SK에너지, SK종합화학,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과 함께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려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눈부시게 활약할 SK이노베이션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