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 기술직 교육훈련생들과 교관들(왼쪽부터 김재서 교육훈련생, 이재혁 교육훈련생, SK에너지 CLX문화혁신실 김효철 교관, 나득용 교관, 권기백 교육훈련생)
지난 1월 3일,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이하 울산CLX) 본관 SUPEX홀에선 기술직 교육훈련생 7기 입소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교육훈련생 7기 97명과 울산CLX 유재영 총괄, SK에너지 박창길 석유생산본부장을 비롯한 울산CLX 경영진이 참석해 새 출발의 설렘을 함께 나눴다.
교육훈련생 7기는 Clean 채용 원칙에 따라 인성 면접, 교관단 면접, 체력 검정을 거쳐 최종 선발됐으며 올해 5월 집합 과정을 마치고 현장 실습을 시작한다. 이들이 현장에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 SK에너지 CLX문화혁신실 김효철, 나득용 교관이 소개하는 울산CLX 기술직 교육훈련 과정의 매력을 들어본다.
다음으로 울산CLX와 함께 지속 성장해 나갈 김재서, 이재혁, 권기백 교육훈련생을 인터뷰를 통해 만나보자.
미래를 선도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술을 책임지기 위해 울산CLX의 새 식구로 열심히 교육을 받고 있는 교육훈련생들과 이들을 이끄는 교관들! 현장에서 더욱 빛날 울산CLX人들의 앞날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