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2022년 신년사] SK루브리컨츠 차규탁 사장
2022.01.03 | SKinno News

임인년, 새해 아침에 드리는 말씀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성원 여러분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2021년은 SK루브리컨츠에게 어느 해보다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지속되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불확실한 경영환경 하에서도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라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또, 지난 한 해는 SK루브리컨츠의 Financial Story 실행의 원년이었습니다. 구체화된 Financial Story를 바탕으로 우리 사업의 미래를 밝혀 나아가는 대전환의 시작점이 된 해였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자랑스러운 구성원 여러분, 올해는 SK루브리컨츠 BM 혁신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Financial Story를 기반으로 미래를 위한 혁신을 끈기 있게 추진해 나아가야 합니다. 우선, 이를 위해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Industry Standard로서의 우리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Biz. Transformation을 추진해 나아가는 것은 우리에게 주어진 숙명이며, Carbon Neutral Value를 고객에게 인정 받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의 진출을 위한 토대를 구축해 나아갈 것입니다.

 

2022년에는 이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지속가능한 행복 기반을 구축함과 동시에 회사는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점차 더 높은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저는 CEO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사랑하는 구성원 여러분,

여전히 불투명하고 불확실한 경영환경이 지속되고 있지만, 우리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이러한 위기들을 잘 헤쳐 나감으로써 더욱 강하고 좋은 회사가 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회사를 위해 헌신하는 구성원 여러분들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