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사랑과 행복을 나눠요! SK행복나눔바자회
2014.12.18 | SKinno News

0

점점 매서워지는 추위로 몸도 마음도 꽁꽁 얼어버린 겨울입니다. 모두들 추운 겨울을 날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사실 유스로거는 춥다는 핑계로 집에만 있었는데요. 그런 유스로거가 SK행복나눔바자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따뜻한 온기를 느끼러 집 밖으로 나갔답니다. 그 현장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1-1

1

여기는 SK행복나눔바자회가 열리는 용산역입니다. 12회를 맞은 SK행복나눔바자회는 국내 저소득 가정들을 후원하고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임직원, SK 소속 운동선수들, 연예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바자회인데요.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사랑을 전하러 나와주셨답니다.

 

2

도서, 음반, 의류, 전자기기까지 많은 종류의 물품들이 모였는데요. 무려 1만여 점이 넘었다고 하네요. 유스로거도 바자회장 곳곳을 구경했는데요. 마치 대형 마트를 보는 것 같았답니다.

 

3

많은 시민분들도 뜻깊은 일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절반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4

짜잔~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SK와이번스,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도 현장 판매를 진행했는데요. 선수들의 기증품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사인까지 해줬답니다.

 

5

선수들의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나긴 줄까지 만들어졌답니다.

 

6

강준우 선수의 유니폼을 들고 있는 김형록 선수가 보입니다. 선수들은 SK행복나눔바자회에 참여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고 했는데요. 앞으로도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는 의지도 드러냈답니다.

 

7

구매하는 분들에게 직접 사인도 해주고 이야기도 나눴는데요. 선수들도 시민들도 모두 즐거워했답니다. 물론 유스로거도 즐거웠고요~^^

 

8

마지막까지 열심히 판매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정말 멋지죠?

 

9

중간중간 파이팅 구호를 외치며 남은 바자회 시간까지 더욱 열심히 판매하자며 서로를 다독여주기도 했답니다. 그런 모습을 보니 유스로거의 입가에는 절로 미소가 지어졌는데요. 여기서 잠깐~ 제주유나이티드 선수의 물품을 구매한 김주영씨와 인터뷰를 나눠보겠습니다. ^^

 

9-1

 

  1. 제주유나이티드 팬

 

10

유스로거

SK행복나눔바자회에 참석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김주영 / 제주유나이티드 팬

처음에는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서 참석했는데, 직접 참여해보니 소외된 이웃도 돕고~ 제게 꼭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형태의 바자회가 자주 열려서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유스로거

다음 바자회에도 참석하실 건가요?

 

김주영 / 제주유나이티드 팬

그럼요! 제게 필요한 물건을 사는 것 자체가 뜻깊은 일이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보람찬걸요! 다음번에도 꼭 참여하겠습니다.

 

 

  1. SK와이번스 팬

 

11

유스로거

어떤 제품을 구매하셨나요?

 

SK와이번스 팬

선수들 사인이 새겨진 사인볼을 구매했어요. 제가 꼭 가지고 싶었던 사인볼도 사고~ 불우이웃 돕기라는 의미도 깃들어 있으니 정말 기쁩니다.

 

유스로거

이번 바자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K와이번스 팬

정말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시중보다 절반가량 저렴한 가격은 물론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12

유스로거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직접 물건을 구매했는데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과 찰칵~ 인증샷도 남겼답니다. 훈훈하고 따뜻한 마음이 사진에서 느껴지나요? ^^

 

이번 SK행복나눔바자회는 단순한 바자회 의미를 넘어 우리 주변에 조금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이런 뜻깊은 자리에 유스로거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분이 좋았답니다. 앞으로도 SK행복나눔바자회는 계속될 예정인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신 독자분들도 다음 바자회에는 꼭 참가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을 나누세요.

 

13

* 본 콘텐츠는 SK이노베이션 정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의 대학생 기자단 ‘유스로거’가 작성하였습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