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기(SK)로운 생활] 추운 겨울, 실내에서 야무지게 노는 법!
2017.02.15 | SKinno News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도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노는 걸 포기할 순 없는데요~ 추운 겨울, 실내에서 야무지게 놀고 싶다면 지금 주목해 주세요!

애견 카페, 원데이 클래스, 실내 클라이밍 등 실내에서 제대로 노는 방법! SK이노베이션이 알려드릴게요!

01_특별하게 놀자

‘만화카페’
아늑한 실내, 편안한 자세, 그리고 만화책.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는 곳! 만화방이라는 단어가 더 익숙한 만화카페죠! 지하벙커, 코타츠, 벌집 모양 동굴 좌석, 침대, 흔들의자, 빈백 등 다양한 콘셉트의 만화카페 중에서 골라 가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이제 만화책도 이색 만화카페에서 더 즐겁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방 탈출 카페’
추리와 퀴즈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방 탈출 카페를 추천합니다.
방 탈출 카페는 제한 시간 내 단서를 찾아 방을 나가야 하는 어드벤처 게임 카페인데요. 버려진 잠수함, 드라큘라의 성 같이 다양한 테마를 통해 일상탈출을 간접 체험해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애견카페’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힐링하고 싶다면 애견카페가 제격! 고양이, 강아지부터 최근에는 라쿤 카페까지 등장했는데요. 귀여운 동물들이 있는 곳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티타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따뜻해지죠?

02_유익하게 놀자

실내에선 취미활동도 더욱 다양하게! 새로운 걸 배우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최근엔 하루에 모든 과정을 배우고 끝내는 원데이 클래스가 인기랍니다. 가죽공예부터 바리스타, 쿠킹, 향초 만들기 등 다양한 클래스가 개설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새로운 취미를 즐길 수 있답니다.

03_건강하게 놀자

‘실내 클라이밍’
평소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실내에서 즐기는 암벽등반을 추천! 바깥 날씨가 추워 운동을 잠시 미뤄 두셨다면 실내 클라이밍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몸 전체에 근력, 지구력, 유연성을 기르고 집중력까지 키울 수 있답니다!

‘스쿼시’
사방이 막힌 벽면에 고무공을 튕기는 스포츠 스쿼시!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고 경기 진행도 빨라 혼자 즐기기 좋은 실내 스포츠입니다. 지구력, 민첩성, 신체 조절능력을 기를 수 있고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이 동시에 가능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것~^^

‘볼링’
실내스포츠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볼링. 특히 친목 도모용으로 즐기기 좋은 스포츠랍니다. 짧은 시간 동안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고, 핀을 쓰러뜨리는 과정에서 스트레스 해소까지 한번에!

04_감성 충전하며 놀자

위대한 낙서 (~3월 12일)
‘위대한 낙서’는 국내 최초 그래피티 뮤지엄쇼인데요. 전 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그래피티 작가들의 작품만을 엄선했답니다. 예술의 전당 서울서예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위대한 낙서’전을 통해 그래피티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직접 만나 보세요.

클림트 인사이드 (~3월 3일)
클림트의 삶과 작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클림트 인사이드’! 이번 전시는 3월 3일까지 성수 S-FACTORY에서 진행되며, 기존 클림트 작품을 21세기 미디어 아트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르누아르의 여인 (~3월 26일)
한∙불 수교 130주년 기념으로 개최된 ‘르누아르의 여인’은 3월 26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데요. 국내 최초의 테마 전시로 르누아르가 사랑한 여성에 초점을 맞췄답니다. 특히 전 세계 30여 국∙공립미술관 소장 오리지널 작품으로만 구성된 흔치 않은 전시랍니다.

실내는 답답하다는 편견, 이제 다 사라지셨나요? 오늘 SK이노베이션이 알려 드린 다양한 활동들로 남은 겨울 동안 따뜻한 실내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아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에선 ‘르누아르의 여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서 감성 충전 하세요. ^^

 

▶클릭!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