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네일/배색네일]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를 활용한 가을네일 추천
2016.09.02 | SKinno News

어느덧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오늘 SK이노베이션에서는 팬톤이 선정한 올해를 컬러를 알아보고, 이를 활용한 ‘가을에 어울리는 네일컬러 조합’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가을배색네일_sub_v1_01

먼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부터 알아볼까요~?

컬러 트렌드를 선도하는 미국의 색채 전문 기업, ‘PANTONE’에서는 매년 트렌드 컬러를 발표한답니다. 그리고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매년 각 분야에서 다양하게 이용되지요! 한마디로 트렌드로 자리를 잡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팬톤이 2016 올해 가을 컬러를 발표했습니다. 과연, 올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까요?

가을배색네일_v1_01 참고: PANTONE 공식 스토어

이상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가을 컬러 TOP10 입니다. 모두 조금씩 톤 다운된 컬러들로, 가을이주는 조금은 쓸쓸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올 가을, 이 컬러들이 어디에서 활약할 지(?) 벌써부터 기대 되네요!


가을배색네일_sub_v1_02

가을배색네일_v1_02

가을네일 추천 1. Warm Taupe + Spicy Mustard

가을을 닮은 브라운 베이지 컬러 WARM TAUPE와 이국적인 느낌의 화려한 SPICY MUSTARD 조합. 화려한 듯~ 차분한 듯~ 올 가을 데일리 네일로 추천해 드려요!

 

가을배색네일_v1_05

가을네일 추천 2. Dusty Cedar + Potter’s Clay

가을에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 DUSTY CEDAR, 흙을 닮은 자연 컬러로 편안함과 세련미까지 갖춘 POTTER’S CLAY의 조합! 딱 봐도 가을을 떠올리게 만드는 가을가을한 네일컬러 조합이랍니다.

 

가을배색네일_v1_03

가을네일 추천 3. Bodacious + Sharkskin

오묘한 느낌의 보랏빛 BODACIOUS와 세련된 느낌의 SHARKSKIN 조합. 무채색과 컬러의 조합이 여성여성하지 않나요? ^^

 

가을배색네일_v1_04

가을네일 추천 4. Riverside + Sharkskin + Lush Meadow

차분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느낌의 RIVERSIDE, 푸르른 초원을 연상하는 하는 그린톤의 LUSH MEADOW, 다른 컬러들과도 잘 어울리는 SHARKSKIN 조합! 화려한 네일로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가을네일이랍니다.

 

 

가을배색네일_표sub_v1

여기서 잠깐! 젤 네일과 일반 네일의 가장 차이, 젤 네일은 왜 오래갈까요? 자연 건조하는 일반 매니큐어과 달리, 젤 네일의 경우 램프를 이용해 자외선을 쏘아 말리는 과정인 ‘큐어링’이 필수인데요. 흔히 ‘굽는다’라고 표현하기도 하는 과정이지요! 바로 이 ‘큐어링’ 과정이 젤네일을 경화시켜 단단하게 만들고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도와준답니다. 반짝반짝 예쁘게 윤택도 만들어 주고요. 단, 잦은 젤네일로 인해 UV 램프를 많이 이용하게 될 경우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고, 손톱도 약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지금까지 팬톤이 선정한 컬러를 활용하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을 알아보았습니다. 멋쟁이들의 계절이라고도 하는 가을, 모두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SK이노베이션에서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멋진 가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