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 ‘SK오일로패스’를 함께 전해요!” –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시즌2’ 론칭
2020.07.01 | SKinno News

 

올해 SK오일로패스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해 주세요!

 

지난해 여름, 25-35세 청춘들의 열정을 응원했던 ‘SK오일로패스’가 이번에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더욱 뜨겁게 돌아왔다!

 

SK이노베이션의 정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가 ‘SK오일로패스 시즌2’를 7월 2일(목)부터 29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SK오일로패스 시즌2’는 코로나19가 지속되는 힘든 상황 속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의 온정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영상 캡처

 

 

 

 

‘SK오일로패스 시즌2’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www.sk-oilro.co.kr)에서 ▲SK오일로패스 패스(Pass)하기 버튼을 누르고, ▲행복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코로나 영웅들을 선택한 후, ▲간단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고 후원 인증서를 받으면 코로나 영웅에게 행복에너지인 10만 원 상당의 SK오일로패스가 전달된다. 또한, 코로나 영웅에게 전하는 행복에너지 적립 현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다.

 

SK에너지의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대응 일선에 있는 의사, 간호사, 임상병리사 등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을 대상으로, 정부 관계부처로부터 추천을 받아 진행된다. 아울러 캠페인 규모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SK오일로패스 시즌2’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늘어나게 된다.

 

▲ ‘SK오일로패스 시즌2’ 포스터

 

이와 함께 SK에너지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SK오일로패스 시즌2’에 참여한 국민들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을 선정하여 이들에게도 10만 원 상당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한다. 캠페인 참여 시 주유소를 직접 방문해 SK오일로패스 포스터 내 QR코드를 찍고 신청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또한, 캠페인 신청 과정에서 발급받은 후원인증서를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한 5만 명을 대상으로 이마트 1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 ‘SK오일로패스 시즌2’ 포스터 내 QR코드를 찍고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지난해 SK에너지가 ‘SK오일로패스 시즌1’으로 25-35 청춘들의 열정을 응원했다면, 이번 시즌2는 전 국민이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의 감사를 전하는 컨셉”이라며 “서로에게 전해지는 행복에너지의 선순환을 통해 궁극적으로 모두에게 힘이 되는 사회안전망(Safety Net) 구축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SK오일로패스 시즌2’의 보다 상세한 캠페인 내용과 참여방법은 7월 2일부터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www.sk-oilr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TV, 포털사이트, 유튜브 및 서울지역 버스정류장 등을 통해 광고로도 접할 수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