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에너지의 청춘 응원 프로젝트 ‘SK오일로패스’, 청춘들의 행복 가득한 여행 이야기와 함께 성공적 마무리
2019.09.05 | SKinno News

 

SK에너지의 청춘 응원 프로젝트 ‘SK오일로패스’가 청춘들의 행복을 담은 여름 여행 후기와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SK이노베이션의 정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는 지난 9월 4일, 청춘들이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SK오일로패스’와 함께한 여행 인증샷 중 우수작 55편을 선정해 발표했다. 선정자들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이 전달될 예정이다.

 

SK오일로패스 포스터 (주행편)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SK오일로패스’와 함께한 여름 여행을 통해, 청춘들은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또한, 많은 이들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추억을 담은 사진과 함께 SK오일로패스 사용 소감을 올리기도 했다.

 

 

SK에너지는 지난 6월, ‘SK오일로패스’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25-35 청춘을 대상으로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도록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했다.

 

총 1천 명의 당첨자를 뽑는 행사에 33만여 명이 응모했으며, 20만여 개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가 등록되는 등 청춘 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네이버’에서는 20대 검색어 1위, 전체 검색어 7위에 오르기도 했다. 일러스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SK오일로패스 카드와 어메니티 세트, 모기퇴치제 등을 담아 제공한 여행용 키트도 당첨자들의 자랑거리가 됐다.

 

▲(좌측) ‘SK오일로패스’ 카드 / (우측) SK에너지 조경목 사장(좌)과 배우 류준열氏(우)가
‘SK오일로패스’를 들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청춘들에게 전하는 ‘출발’, ‘도전’, ‘휴식’, ‘위로’의 메시지를 ‘여행’이라는 소재에 담아 SNS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타겟과 메시지, 채널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았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