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장미의 계절 5월, 장미의 아름다움이 가장 크게 빛나는 곳이 있습니다.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장미축제가 열리는 울산대공원인데요. 매년 5월 개최되어 많은 관람객에게 행복을 전해준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올해도 어김없이 관람객 맞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SK 울산Complex(이하 ‘SK 울산CLX’)와 울산광역시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올해는 예년보다 공간을 더욱 확대하고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리 보는 2018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울산광역시 대표 꽃인 ‘장미’를 모티브로, 울산의 미래비전을 담은 전국 최대 규모의 장미 축제인데요. 다가오는 5월 18일 금요일부터 5월 27일 일요일까지 10일 간,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 아름다운 장미와 함께 각양각색의 행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려 265종, 5만 7천여 본의 장미를 자랑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눈을 뗄 수 없는 퍼레이드 행렬과 점등식, 울산 최대의 Sky Concert 불꽃쇼 등, 다채로운 개막행사로 시작하는데요. 여기에 축제 기간 중 매일 화려한 라인업으로 무장한 다양한 공연들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국내 최정상 스타들이 함께하는 로즈밸리 콘서트는 물론, 울산 지역 예술인 팀이 선보이는 러브뮤직 콘서트도 빼놓을 수 없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볼거리인데요.
특히 5월 25일에는 SK이노베이션이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주최한 제1회 발달장애인 음악 축제(Great Music Festival)의 장려상 수상팀인 해와달밴드의 공연이 진행된답니다. 🙂
이 외에도 장미원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거리 퍼포먼스와 전국에서 모여든 코스튬플레이어들이 선보이는 ‘Love Festival’, 어린이가 있는 가족 방문객을 위한 인형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속 또 하나의 아름다움! 바로 ‘사회적 가치 창출’인데요. SK 울산CLX는 30여만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장미축제에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홍보를 위한 판매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기업, 마을기업/협동조합, 청년창업기업 등 약 30개의 사회적경제기업이 이번 장미축제에서 관람객들과 만나게 되는데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사회적경제가 보다 활성화 되는 데에 일조를 하게 되는 것이죠.
화사한 장미 사이사이, 인생샷을 기대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된 포토존도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매력 중 하나인데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포토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죠?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아름다움은 밤에도 이어지는데요. LED 조명을 활용한 반짝반짝, 아름다운 경관을 보실 수 있으니, 로맨틱한 울산대공원의 밤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
화사한 장미의 향연부터 놓칠 수 없는 볼거리들로 가득 찬 제12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