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의 완성은 운동화!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 법 TOP 5
2018.05.16 | SKinno News

0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계절, 봄! 따사로운 햇살과 포근한 날씨에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이신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건강한 봄 나들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 하나 있죠. 바로 장시간 걸어 다녀도 끄떡없는 운동화! 하지만 그저 그런 운동화는 예쁘지 않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개성만점 운동화 끈 묶는 법으로 톡톡 튀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준비한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 법 TOP5! 지금부터 확인해 보세요. 🙂

1

운동화 끈을 예쁘게 묶는 방법, 그 첫 번째는 바로 일자형입니다. 깔끔하고 단정해 1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방법이기도 한데요. 먼저 운동화와 운동화 끈을 준비해 주세요. 본격적인 방법에 앞서 운동화 끈 구멍 위치를 꼭꼭 확인해 주세요. 🙂

2

가장 먼저 4번과 8번, 즉 가장 아래에 있는 양쪽 운동화 끈 구멍에 운동화 끈을 바깥에서 안쪽으로 넣어 주세요. 이때 두 끈의 균형을 맞춰 주면 더욱 예쁘게 끈을 묶을 수 있겠죠?

3

그리고 8번의 운동화 끈을 바로 위에 위치한 7번 구멍으로 넣어 주세요. 그런 다음 맞은편에 위치한 3번 구멍으로 넣어 주세요.

4

그런 다음, 4번의 운동화 끈을 2칸 위에 위치한 2번 구멍으로 넣어 주세요. 마찬가지로 맞은편에 위치한 6번 구멍으로 넣어 주면 두 번째 일자형 운동화 끈 완성!

5

최상단에 위치한 운동화 끈 구멍까지 동일한 방법을 반복해 주면 심플한 일자형 운동화 끈 묶기 완성!

▼자세한 일자형 운동화 끈 묶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6

다음은 X자형 운동화 끈 묶는 방법입니다.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X자형 끈 묶기에 앞서 끈 구멍 위치 확인은 필수!

7

마찬가지로 가장 아래에 있는 양쪽 운동화 끈 구멍에 운동화 끈을 바깥에서 안쪽으로 넣어 주세요.

8

그리고 5번의 운동화 끈은 한 칸 위에 위치한 4번으로, 10번의 운동화 끈은 9번으로 넣어 주세요.

9

이제 본격적인 X자 모양을 만들어 볼 차례인데요. 9번의 운동화 끈은 맞은편의 3번으로, 4번의 운동화 끈은 맞은편의 8번으로 넣어 X자 모양을 만들어 주세요.

10

그리고 다시 한 번 두 번째, 세 번째 동작을 반복해 주면 발랄한 느낌의 X자형 운동화 끈 묶기 완성!

▼자세한 X자형 운동화 끈 묶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11

다음으로 만나 볼 운동화 끈 묶는 방법은 앞서 설명한 일자형과 X자형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혼합형인데요. 복잡할 것 같다는 걱정은 NO! 전혀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해 보세요. 🙂

12

아래에 있는 양쪽 운동화 끈 구멍에 운동화 끈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넣어 주세요. 끈이 보이지 않게 운동화 혀 아래로 끈을 넣어 주는 것이 포인트!

13

6번의 운동화 끈은 맞은편 최상단에 있는 7번으로, 12번의 운동화 끈은 1번으로 넣어 큰 X자를 만들어 주세요.

14

X자형이 완성되었으니 일자형도 차근차근 만들어 볼 텐데요.

7번의 운동화 끈은 바로 아래에 위치한 8번 구멍으로 넣어서 뺀 후, 맞은편에 위치한 2번 구멍으로 넣어 일자를 만들어 주세요. 첫 번째로 만나 본 일자형 끈 묶기 방법을 위에서 아래로 적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15

1번의 운동화 끈은 두 칸 아래에 위치한 3번 구멍으로 넣어 주세요. 그런 다음 맞은편에 위치한 9번 구멍으로 넣어 일자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16

3번과 4번의 동작을 다시 한 번 반복해 주면 일자형과 X자형의 조화, 혼합형 끈 묶기 완성!

▼자세한 혼합형 운동화 끈 묶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17

운동화에는 1가지 색의 끈만 사용할 수 있다? 정답은 NO! 2가지 색의 운동화 끈을 활용하면 더욱 개성이 넘치는 나만의 운동화를 만들 수 있답니다. 알록달록 예쁜 운동화를 위한 더블형 끈 묶는 방법, 바로 확인해 보세요. 🙂

18

가장 아래에 있는 양쪽 운동화 끈 구멍에 2가지 색의 운동화 끈의 끝을 고정시켜 주세요. 쉽게 풀리지 않도록 단단하게 고정시켜 주는 것이 좋겠죠?

19

그런 다음 두 운동화 끈을 교차시켜 주세요.

20

교차시킨 두 끈을 이제 각각 구멍에 넣어 주시면 되는데요. 5번의 운동화 끈은 4번으로, 10번의 운동화 끈은 9번으로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21

같은 동작을 반복해 주면 알록달록 개성만점 더블형 운동화 끈 묶기 완성!

▼자세한 더블형 운동화 끈 묶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22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 법은 체크형입니다. 촘촘한 체크무늬를 내 운동화 안에 넣는 방법, 지금부터 만나 보세요. 🙂

23

가장 아래에 있는 양쪽 운동화 끈 구멍에 운동화 끈을 바깥에서 안쪽으로 넣어 주세요.

24

6번의 운동화 끈은 맞은편에 있는 9번 구멍으로 넣어 대각선을 만들어 주세요.

25

9번의 운동화 끈은 바로 위에 위치한 8번 구멍에 넣어서 뺀 후, 맞은편의 5번 구멍으로 넣어 두 번째 대각선을 만들어 주세요.

26

5번의 운동화 끈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세 번째 대각선을 만들어 주시면 되는데요. 4번 구멍에 넣어서 뺀 후, 맞은편의 7번 구멍으로 넣어 주시면 된답니다.

27

반대편의 운동화 끈도 동일한 방법으로 대각선을 만들어 주면 꼼꼼한 체크형 끈 묶기 완성!

▼자세한 체크형 운동화 끈 묶는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지금까지 봄 나들이를 위한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 법 TOP5를 함께 알아 보았는데요. 운동화 끈만 다르게 묶어도 나들이 기분 UPUP! 이번 봄, 색다른 운동화 끈으로 개성을 뽐내보는 것, 어떨까요?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