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뉴스
창립 52주년을 맞아 모아 본 SK에너지 사업이야기
2014.10.13 | SKinno News

 

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 SK에너지가 10월 13일, 창립 52주년을 맞았습니다. 1962년 ‘대한석유공사’로 시작해서 1980년 SK그룹의 일원이 되고, 2007년 사업회사로 분리되면서 ‘SK에너지’라는 회사명을 얻기까지 수많은 스토리들을 써내려 간 SK에너지.

그 반백년하고도 2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 블로그에 옮겨 두었는데요. SK에너지의 탄생 배경, 산업 이야기, 주공장인 SK 울산Complex 소개 등 SK에너지에 관한 다양한 내용이 블로그에 담겨 있습니다.

타이틀최종

 

SK에너지가 대한민국 ‘최초’ 정유사에서 ‘최고’의 정유사로 거듭나기까지! 52년의 역사를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콘텐츠 꾸러미~ (읽어보고 싶은 박스를 클릭해 보세요!)

 


SK에너지 히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SK에너지가 어떻게 탄생했고, 어떤 과정을 거쳐 지금까지 오게 됐는지를 알게 됐다면, 이제는 그럼? “SK에너지가 뭐 하는 회사야?”라는 의문이 생길 수 있죠? SK에너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 콘텐츠에 주목하세요.

 


타이틀최종3

 

SK에너지를 이야기하면서 SK 울산Complex를 빼놓을 수 없죠? 국내 최대의 정유 공장인 SK 울산Complex에 대한 콘텐츠 역시 다양하게 소개 됐는데요. 이번 기회에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콘텐츠 제목을 눌러보세요.)

 

숫자로 보는 SK 울산CLX
SK 울산CLX의 병참기지! 자재창고는 어떻게 관리되고 있을까?
울산 앞바다에 그분이 오셨다!?
SK 울산CLX는 3년에 한 번 몸짱으로 거듭납니다
SK 울산CLX, 모든 경영활동의 시작을 SHE로!!
SK 울산Complex의 ‘값진’ 사회공헌활동

 

타이틀최종4

 

이 밖에도 블로그에서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진행하며, 에너지 대장 엔크와 린의 활동을 담은 다양한 에너지 절약 콘텐츠를 발행했는데요. 에너지 기업답게,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고 있는 SK에너지입니다!


52주년을 맞아 마련한 패키지, 마음에 드셨나요? ^^ 그 동안 SK에너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었다면, 오늘 다~ 해결하셨길 바랄게요. 또한, 이곳에서 소개한 콘텐츠뿐 아니라 더 풍성한 콘텐츠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52주년 창립기념일을 터닝포인트로 SK에너지는 더 열심히 성장해 나갈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