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단풍 시기, 지하철로 떠나는 도심 속 단풍 로드
2017.10.26 | SKinno News

전국이 빨갛고 노랗게 물들어 가는 요즘!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단풍 구경이 생각나는 순간입니다. 하지만 일하느라, 혹은 공부하느라 시간이 없어 단풍 구경을 포기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젠 그런 고민은 더 이상 그만~! 지하철을 타고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단풍로드가 있으니까요 🙂

단풍이 무르익어가는 2017년 단풍 절정 시기와 서울 도심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단풍 명소, 함께 알아볼까요? 지금 바로 출~발!

 

서브1

 

먼저 울긋불긋 단풍이 가장 예쁘게 피는 시간, 2017년 단풍 절정 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는 10월 일 평균 온도가 높아짐에 따라 첫 단풍 시기와 단풍 절정 시기가 지난 해보다 1~3일 가량 늦어졌는데요. 10월 18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11월 첫째 주까지 중∙남부 지역이 단풍 절정 시기로 접어든답니다. 단풍 구경 가기 전, 미리 단풍 절정 시기를 확인하고 가시면 더 좋겠죠?

 

서브2

 

멀리 떠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도심 속 단풍 로드! 지하철로 갈 수 있는 단풍 명소를 소개합니다. 영상으로 함께 만나 보시죠!

 

1호선부터 신분당선까지, 서울 곳곳에 위치한 단풍 로드! 여러분이 가고 싶은 도심 속 단풍 명소는 어디인가요?

 

곧 단풍 절정 시기를 맞는 만큼 더욱 설레는 가을 단풍 여행! 단풍이 지기 전, 가을이 선물해주는 울긋불긋 아름다운 선물을 즐겨 보세요. 🙂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