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뉴스
[I’m ZIC] 에서 내 차에 맞는 윤활유를 선택하자!
2014.09.02 | SKinno News

I’m ZIC!!

SK루브리컨츠는 전국 스피드메이트(Speedmate)와 대형 카센터, 오일교환소 등에서 국내 최초로 윤활유 전문 유통채널 브랜드인 ‘아임지크(I’m ZIC)’ 를 열었습니다.

아참, SK루브리컨츠는 SK이노베이션의 윤활유 부분 자회사로 전 세계 고급윤활기유 시장에서 세계 1등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윤활유 업체입니다^^

zic2

그러면 ‘아임지크(I’m ZIC)’는 어떤 곳일까요?

바로 내 차에 맞는 윤활유를 추천해주고, 국내 자동차 윤활유 대표 브랜드인 ZIC의 공인된 제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윤활유 제품은 자동차의 엔진을 보호하며, 연비 개선의 큰 역할을 하는데요,

여러 제품 중에서도 ZIC는 SK루브리컨츠가 독자 개발한 기술력을 적용하며, 엔진보호성능이 뛰어나고, 교환주기가 길어 자동차 유지비용 절감에 큰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791(2)

SK루브리컨츠는 앞으로 “I’m ZIC” 매장을 전국 2000개소까지 확대해 국내 1위 윤활유 브랜드인 지크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높여, 윤활유 선도 업체로서의 위상을 당당히 보여줄 계획이랍니다.

여기에 하나 더! SK루브리컨츠는 아임지크 출범에 맞춰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아임지크 가맹점에서 고급 외제 승용차 등을 경품으로 내건 ‘I’m ZIC I’m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 기간 중 아임지크 매장을 방문해서 받은 아임지크 스티커를 차에 부착한 뒤 인증샷을 찍고 행사 홈페이지www.imzic.co.kr 에 올리면 응모 끝!

아우디 A3 세단, 뱅앤올룹슨 스피커, 올림푸스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여해주세요!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