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뉴스
SK루브리컨츠, ‘ZIC ATF Multi’ 출시, 이제 미션오일도 ZIC 하세요!
2016.05.24 | SKinno News

SK이노베이션 자회사 SK루브리컨츠가 자동변속기유 ‘ZIC ATF Multi’를 출시합니다!

자동변속기유란 자동차의 자동변속기에 들어가는 윤활유로, 흔히 ‘미션 오일’이라 불리는 제품인데요. 보급형 자동차부터 고급형 자동차까지 전 차종에 사용 가능한 말 그대로 멀티 제품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SK이노베이션만의 독자 기술이 돋보이는 ZIC 윤활유 제품들을 만나보실까요?


서브01지크_썸네일1

 

‘ZIC ATF Multi는 ‘멀티’라는 이름에 걸맞게 4~5단의 변속기를 사용하는 보급형 차량부터 6~8단을 사용하는 고급형 차량까지 약 40종의 자동변속기 규격을 충족시켜주는 제품입니다.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기름막을 오래 유지하고 산화를 늦추는 성능이 뛰어난데요! 이는 타사 멀티 제품들이 적게는 10여 개, 많게는 20여 개 차종의 규격을 충족했던 것과 비교하면 약 2~3배 높은 대응력을 자랑한답니다.


서브02

지크_썸네일4
ZIC ATF Multi의 적용 차종을 늘리고 품질 경쟁력도 높일 수 있었던 데에는 SK이노베이션 독자 기술인 ‘유베이스(YUBASE)’의 역할이 컸습니다. ‘유베이스(YUBASE)란 SK이노베이션이 초고점도지수(Very High Viscosity Index, VHVI)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윤활기유로, 점도지수가 높아 엔진보호 능력이 뛰어나고, 오일 소모량을 감소시키며, 엔진오일의 교환주기를 늘리는 효과가 높습니다. 이처럼 SK루브리컨츠의 엔진오일은 초고점도지수(VHVI) 기술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점도 유지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급 윤활기유 시장의 절반가량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지크오일

이처럼 ZIC는 앞으로도 자동변속기유, 엔진오일 등 다양한 윤활유 제품군에서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인데요. ‘SK ZIC 레이싱’ 역시 차세대 그룹Ⅴ 합성기유를 기반으로 한 100% 최고급 합성유와 유베이스(YUBASE)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극한의 트랙 주행 중에도 점도 유지력이 뛰어나 레이싱용 윤활유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SK루브리컨츠, 레이싱용 윤활유 ‘SK ZIC Racing’ 출시

자동차가 막힘 없이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엔진오일! 엔진오일 브랜드, ZIC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18년 연속 1위에 오를 만큼 대한민국 국가대표 엔진오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벤츠, 포르쉐, BMW 등 세계 명차로 꼽히는 브랜드로부터 인정을 받은 제품이니 믿을만하죠? ^^ 자동차에 빠져선 안 될 엔진오일, 이제 ZIC 하세요!

18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엔진오일 ZIC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