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에 참여하고 ‘갓성비’ 상품 받아가세요!”
2019.05.15

 

5월 15일(수)부터 7월 14일(일)까지 SK에너지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에너지의 대표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로, SK주유소와 충전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 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 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전국 SK주유소/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또는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한 고객들은 이달 24일(금)부터 8월 14일(수) 이내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SK에너지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참여 방법]

 

 

2012년부터 8년째 진행중인 SK에너지의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고객의 포인트 사용 가치를 극대화한 ‘갓성비’ 상품들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어 왔다. 그중 ‘3천포인트 특권’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을 제작해 매번 조기 마감을 기록했으며, 수집가가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2019년 3천포인트 특권 행사에도 ‘주유소’ 블록이 2만 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올해 행사에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인덕션 궁중팬, 미세먼지 마스크 세트, 액체 세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2천 포인트 상품인 샴푸 세트도 준비했다.

 

이뿐만 아니다. SK에너지는 이번 행사에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기부 특권’을 추가했다. ‘기부 특권’은 고객이 3천 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가 똑같이 3천 포인트를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적립해 결식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과 기부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은 물론, 사회적 약자를 위한 가치 창출 방안을 모색한 것이다.

 

늘어난 ‘갓성비’ 상품 종류에 ‘기부 특권’까지 추가한 2019년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글 | SKinn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