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가정의 달, SK주유소 방문하셔서 어린이날 선물 ‘원유시추기 블록’ 받아 가세요
2018.04.29 | SKinno News

“잠자는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다양한 혜택 누린다”

 

* 30일부터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2만원 상당 ‘블록 장난감’, ‘황사마스크 가글세트’, ‘샴푸세트’ 증정
* 매회 조기 소진되는 SK 블록 장난감, 일곱 번째 시리즈는 ‘원유시추기’
* SK에너지 대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해 나갈 것”

SK에너지(www.skenergy.com대표이사 사장 조경목)의 최고 인기 이벤트인 ‘3천포인트 특권’ 행사가 시작됐다.

SK에너지는 이번 달 30일부터 6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황사마스크 가글세트 또는 샴푸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천포인트 특권’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2012년부터 시행해 7년째 진행 중인 주유고객 대상 최고 인기 프로모션이다이 행사는 OK캐쉬백 3천포인트(3천원 상당)로 주유고객에게 7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지난 2014년부터 석유사업을 소개하는 ‘원유 시추선’‘유조차’‘주유소’‘카센터’ 등의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사은품은 매회 조기 소진되며 행사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주유소’ 블록은 엄청난 인기를 끌어모아 옥스포드 제품 모델로 정식 출시되기도 했다이번 행사에는 ‘원유시추기 블록’이 제공되어 고객들의 석유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4 1일부터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간 합산불가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고객 편의에 따라 참여 주유소∙충전소 또는 ‘엔크린닷컴(www.enclean.com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전 3개월 월평균 주유금액이 60만원 이상인 우수고객에게는 총 2회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지며, DB손해보험 보험료 조회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 혜택이 주어진다수령은 신청 시 고객이 지정한 주유소∙충전소에서 가능하다.

한편, SK에너지는 최근 미세먼지황사 등으로 인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황사마스크 가글세트’를 이번 행사 사은품에 포함시켰다이를 통해 더 많은 주유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를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의 높은 관심 덕분에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가 SK에너지의 대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 매김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시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