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6년 완판의 신화,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히스토리
2017.05.24 | SKinno News

타이틀

SK엔크린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가 벌써 6번째 돌을 맞이하였습니다!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주유소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3천 포인트를 이용해 7배 이상 상당의 한정판 사은품을 제공해드리는 행사인데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6년간 지속되며 SK엔크린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답니다.  

첫 선을 보인 2012년 이후부터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사랑 받았던 3천포인트 특권 행사! 가지각색의 사은품들로 만나 뵀던 지난 행사들, 함께 확인해볼까요?

 

01-2

12[2012~2016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 포스터]

SK엔크린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주유소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께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라면, 바디워시, 샴푸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답니다.  

 

03-1

생활용품 위주의 사은품이 제공되던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2014년부터 사은품의 폭을 넓혔습니다. 오직 SK엔크린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은품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SK엔크린과 옥스포드 블록이 함께한 SK엔크린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입니다.

5

석유사업의 생산 및 유통과정을 상징하는 SK엔크린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는 어린이들은 물론, 키덜트족 분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첫 번째 시리즈인 옥스포드 주유소 블록은 출시 14일만에 한정 수량이 완판되기도 했는데요. 뒤이어 출시된 유조차, 원유시추선, 정비소 블록 역시 출시한 지 40여 일만에 조기 소진됐을 뿐 아니라 고객들로부터 추가 제작 요청이 쇄도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답니다.

여기서 잠깐! 귀여운 옥스포드 블록이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이 하는 일’ 영상 한 번 보고 가실까요? 🙂

1-(3)

SK엔크린 옥스포드 블록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올해 2017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행사에서는 SK엔크린 옥스포드 블록 5번째 시리즈, SK레이싱카로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언제나 빠른 완판을 맞는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인 만큼, 빨리 신청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여름철 잦아지는 빨래 걱정을 타파해줄 세탁세제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4

지금까지 살펴본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의 6년 역사, 어떠셨나요? 고객을 위해 점점 발전해나간 지난 6년만큼, 앞으로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발전해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우리가족 3천포인트 특권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응모

바로가기2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