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에너지,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원유시추기 블록 받아 가세요”
2018.04.30 | SKinno News

0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의 최고 인기 이벤트! ‘3천포인트 특권’ 행사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sub01

1

 

2012년 첫 시행 이후, 7년째 진행 중인 SK에너지 대표 고객 감사 이벤트 ‘3천포인트 특권’ 행사!

‘3천 포인트 특권’ 행사SK주유소와 충전소 이용 고객 대상,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7배 이상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해 드리는 SK에너지의 대표 마케팅 프로모션입니다.

올해 4월 1일부터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이상)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SK주유소∙충전소 또는 엔크린닷컴 홈페이지(http://www.enclean.com), ARS(1599-0091)을 통해 사은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유소∙충전소 간 합산 불가

 

sub02

2018년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사은품은 총 3가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인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황사마스크 가글 세트’,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와 컨디셔너 세트’ 물론, ‘3천포인트 특권’ 행사의 대표 아이템, ‘SK엔크린 옥스포드 원유시추기 블록’(5만개 한정)도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단,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

 

5

 

석유사업의 생산, 유통 과정을 상징하는 ‘SK엔크린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는 어린이들은 물론, 키덜트족에게도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특히 첫 번째 시리즈 ‘옥스포드 주유소 블록’은, 출시 14일만에 한정 수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옥스포드 제품 모델로 정식 출시되기도 하였습니다. 뒤이어 출시된 유조차, 원유시추선, 정비소, 레이싱카, 항공기 블록 역시 조기 소진됐을 뿐 아니라, 고객들로부터 추가 제작 요청이 쇄도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4

 

우수 고객은 한번 더! 1월 27일부터 4월 27일, 총 3개월 동안 OK캐쉬백이 적립된 주유/충전 실적 누적 금액이 60만원 이상인 우수 고객에게는 총 2회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DB손해보험 보험료를 조회한 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지니 참고하세요.

 

sub03

 

지금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에서는 한정판 원유시추기 블록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시고 블록 받아가세요. 🙂

 

배너

 


주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기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 온 ‘3천포인트 특권’ 행사! SK에너지는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고객의 시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인데요.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