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SK루브리컨츠,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 제품 설명회 개최
2018.05.08 | SKinno News

 

지난 5월 4일, SK이노베이션의 윤활유사업 자회사 SK루브리컨츠가 스페인 최대 에너지 기업인 렙솔(Repsol)社 (이하 렙솔)와 함께 국내 유통 고객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 제품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sub01

6

 

지난해 9월 SK루브리컨츠는 전 세계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MCO) 시장을 선도해 온 렙솔과 국내시장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의 유통∙판매∙마케팅 전권 계약을 체결, 올해 1월부터 SK루브리컨츠 대리점을 통해 렙솔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1-1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 제품의 성능과 우수성, 브랜드 파워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개최된 이번 설명회는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 박용민 본부장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습니다.

 

2

 

뒤이어 렙솔 루브리컨츠 아시아태평양 대표인 Mariano Martinez의 렙솔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는데요. 렙솔이 세계적인 에너지 메이저 기업 중 하나로 성장하기까지의 역사, 경영철학과 성장 동력까지 렙솔에 대한 국내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3

 

또한 렙솔 루브리컨츠의 세일즈 매니저 Joel Ong가 렙솔의 여러 제품에 대해 소개 하는 시간도 진행되었는데요. 렙솔의 제품 생산 과정 뿐 아니라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유통될 주요 제품들의 상세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4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렙솔의 기술센터와 다양한 연구팀과의 네트워크는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제품별로 각각 다른 강점과 용도에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답니다.

5

 

모든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시작된 Q&A 시간에는 참석자들의 질문이 쏟아지기도 했는데요. 국내 시장의 유통 과정부터 렙솔만의 경쟁력까지, 렙솔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애정과 관심을 단번에 느낄 수 있었던 질의응답 시간이었답니다.


국내 업계에서 유일하게 레이싱용 고품질 윤활유인 ‘SK지크 레이싱’을 출시하는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여온 SK루브리컨츠는 이번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 설명회를 통해 업계 내 시장 지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인데요.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과 모터스포츠(Motor Sports)에 특화된 대리점을 신규로 발굴하는 등 유통 채널을 다양화하며, 국내 모터사이클용 엔진오일 시장공략에 앞장 설 SK루브리컨츠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