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2017 울산 방문의 해에 즐기는 SK 울산CLX 주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2017.05.12 | SKinno News

1

1년 중 가장 많은 꽃이 피어나는 5월, 꽃의 여왕이라고 손꼽히는 장미도 5월에 그 아름다움을 뽐내는데요. 장미향 가득한 5월의 놓칠 수 없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소개합니다. SK 울산CLX가 주최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장미축제인데요. 지난 10년간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방문한 관광객은 무려 380만명! 이렇게 많은 관광객들이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다양한 볼거리들 때문인데요.

올해는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더욱 특별한 볼거리들이 가득한 2017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함께 확인해볼까요?

 

01-1

2

3

오는 5월 19일 금요일부터 5월 28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장미축제는 화려한 개막 퍼레이드로 그 시작을 알릴 예정입니다. 장미여왕 행렬부터 세계 축하 사절단의 축하 행렬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들로 가득할 개막식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울산과 미국 포틀랜드가 자매결연을 맺은 지 30주년이 되는 것을 기념하여 미국 장미축제 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포틀랜드 정원의 제막 행사도 함께 진행될 거라고 합니다. 새롭게 만나게 될 장미 정원이 기대되신다면 잊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개막부터 폐막까지 일정이 궁금하다면? CLICK

 

04-1

4

혹시 화려한 개막 퍼레이드를 놓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5월 21일 일요일, 울산의 광역시 승격 20주년을 맞아 대규모 시민 퍼레이드 “I LOVE U 워킹 페스티벌”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I LOVE U 워킹 페스티벌은 ‘러브스토리 인 울산’을 주제로,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퍼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태화강 둔치의 달동 문화공원에서 출발하여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울산대공원까지 이르는 거리 가득 펼쳐질 퍼레이드들, 놓치지 마세요!

 

06-1

5

장미축제의 주인공인 장미들도 빼놓을 수 없겠죠?

장미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빨간 장미 외에도 육성된 나라나 재배 방식 등에 따라 수많은 종류의 장미가 존재하는데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에는 주변에서 보기 힘든 주요 장미 5종*을 포함하여 총 93종, 17,704본의 장미들이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장미의 매력에 빠질 준비가 다 되셨다면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로!

  아이스버그 녹아웃 쥬빌레 듀 프린스
드 모나코
제미니 오클라호마
육성국 독일 프랑스 프랑스 미국 미국
꽃 색깔 순백색 로즈핑크 백색, 선홍색의 복색 크림핑크에 홍색 검붉은색
특징 내병성이 강하고
다화성
2000년
전미 장미 수집 정원
(All-America
Rose Selections)
수상
모나코
‘레이니어’ 대공 즉위
50주년 기념
봉정 품종
이태리 몬자
콩쿨 수상
흑장미 가운데
지금까지 사랑받는 명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주요 장미 5종

 

6

화사한 장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건 장미축제를 즐기는 필수 코스!
탄생의 정원, 비너스 가든, 자이라가든 등 테마별로 장미의 아름다움을 담은 장미주제공원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꼭 들러보세요.

7

낮에 시간이 안 되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밤이 되면 LED 조명을 활용해 낮과는 또 다른 경관을 자랑하니까요. 특히 연인 분들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니 알콩달콩 분위기가 필요한 연인 분들이라면, 야간의 장미축제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09-1

8

9

보고 듣고 즐기는 오감만족 공연 역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의 특별 볼거리 중 하나인데요. 매일 각각 다른 테마로 세계의 다양한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전문 공연뿐만 아니라 울산의 내로라하는 예술인들이 뽐내는 시민참여공연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또한 마지막날까지 가득찬 스페셜 공연들도 잊지 말고 즐겨보세요!

JTBC 팬텀싱어 스페셜 공연 김광석 러브 콘서트
일정 2017. 5. 21 (일) 20:00 ~ 21:30 2017. 5. 28 (일) 20:00 ~ 21:30
장소 메인무대 메인무대
내용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팬텀싱어 인기팀 총출동
f(x) 루나, 박시환, 자전거 탄 풍경,
유리상자, 장필순, 박학기, 동물원 등 인기가수 참여

 

16-1

사진보정

그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지각색의 체험 부스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SK 울산CLX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행복 나눔 바자회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랍니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소아암 아동 치료비로 기부될 예정이니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방문해주시는 방문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울산 광역시 승격 20주년을 맞은 2017 울산 방문의 해이니만큼 더 특별해진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장미도 보고, 톡톡 튀는 행사들도 참여하고. 다가오는 로즈데이,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D-_SKI_0517_[SKI]-장미축제-QR이벤트_0517_[SKI]-장미축제-QR이벤트(2)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