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신규 기업 광고 런칭 기념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광고를 극장 스크린에서!
2017.04.13 | SKinno News

00

터키 전통 예술 에브루(Ebru) 기법을 활용하여,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7 SK이노베이션 신규 기업PR 광고! 감각적인 색채를 입혀 화려한 영상미를 구현한 이번 SK이노베이션의 신규 광고를 커다란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SK이노베이션이 신규 기업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일반인 100여 명을 영화관으로 초대한 것인데요.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던, 신규 기업 광고 극장 상영 현장을 지금 만나 보세요!

 

1

2017 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Big Picture of INNOVATION’ 2탄은, 세계적인 에브루(Ebru, 터키의 마블링 예술) 아티스트 가립 아이(Garip Ay)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진행되었는데요.

SK이노베이션bl(여기서-잠깐)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광고는 또한, 글로벌 에너지∙화학 기업이라는 회사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작년 광고가 SK이노베이션의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면, 올해는 SK이노베이션의 ‘Fact’에 더욱 집중해 이미지를 ‘구체화’하고자 했답니다.

 

2

5. 블로그 4분할컷

2017 SK이노베이션 신규 기업PR 광고는 아티스트가 물 위에 표현한 마블링 예술, 에브루를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인데요. 다양한 색채와 유려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SK이노베이션의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습니다. 이렇듯 시각적 매력이 빼어난 영상은 커다란 화면으로 보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 SK이노베이션이 일반인 150분을 모시고, 영상미 넘치는 SK이노베이션 신규 광고를 커다란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답니다 🙂

영화1

이번 ‘SK이노베이션 2017년 기업광고 런칭 기념 영화 관람 이벤트’는 4월 12일 오후 7시부터 롯데시네마 에비뉴엘(명동)점에서 150명의 일반인 고객 분들을 모시고 진행되었는데요. SK이노베이션의 신규 광고는 물론이고 따끈따끈한 신작 영화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어서,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모집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답니다. 행사 시작 시각보다 일찍 도착한 참석자들이 많아, 극장은 문전성시를 이뤘는데요. 참석자 모두 SK이노베이션 신규 광고를 극장에서 만난다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습니다.

 

3

5-1

드디어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광고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커다란 스크린으로 기업광고를 직접 확인하게 되자, 객석에서는 자그마한 탄성이 흘러나오기도 했는데요. 작은 물방울을 움직이는 섬세한 터치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가립 아이의 크리에이티브가 합쳐져, 종이가 아닌 물 위에 SK이노베이션의 ‘Big Picture’가 완성되는 마법!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광고를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한 순간도 눈을 떼지 않고 지켜봐 주셨습니다.

3

극장 광고 상영이 끝난 뒤, 설문을 통해 광고를 직접 감상한 일반인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일반인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이후 광고에 반영할 예정이랍니다. 이처럼 SK이노베이션은 시청만 강요하던 기존의 광고 제작 및 집행 프로세스의 관습을 깨고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광고, SK이노베이션만의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다시 한 번 이뤄내었는데요.

이미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광고는, 광고 제작 첫 단계인 대행사 선정부터 광고 기법, 메이킹 필름 시연까지 혁신적인 방법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4

영화3

감각적인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광고 영상과 유쾌한 영화의 조화 덕분에 지루할 틈이 없었던 행사가 이렇게 모두 끝이 났습니다! 행사장을 나서면서도 많은 분들이 SK이노베이션의 광고 영상과 관람 영화에 대해 유쾌한 담소를 나누기에 여념이 없었답니다.

늘 혁신적인 방법으로 세계에서 큰 그림을 그려 나가기 위해 고민하는 SK이노베이션!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SK이노베이션의 ‘Big Picture’를 기대해주세요!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