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 구성원 및 가족 초청 영화관람 행사 개최
2023.12.25 | SKinno News

■ 12월 20일, 21일 양일간 15개 협력사 구성원 및 가족 300명 초청

■ 회사 발전에 힘을 보태 준 협력사 구성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SK인천석유화학은 협력사 구성원과 가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관람 문화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SK인천석유화학은 회사 발전에 힘을 보태 준 15개 상주 협력사 구성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21일 이틀 간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협력사 구성원과 가족 300명은 회사 인근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점에서 최신 개봉 영화를 단체 관람하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 구성원은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영화관람을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행사를 준비해준 SK인천석유화학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SK인천석유화학 홍욱표 경영지원실장은 “협력사 구성원은 소속만 다를 뿐 회사를 위해 같은 곳에서 함께 땀 흘리는 우리의 소중한 가족”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인천석유화학은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조성한 ‘1%행복나눔 기금’으로 협력사의 안전 경영과 복지를 지원하는 ‘임금공유’ 상생모델을 도입해 2017년부터 지속 시행하고 있다. 기금으로 상주 협력사 임직원 300여명의 단체상해보험 가입, 복지 포인트와 추석 명절 기념품 지급, 안전 포상금 제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설명] SK인천석유화학은 지난 20~21일 회사 인근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점에서 협력사 구성원 및 가족을 초청해 영화관람행사를 진행했다.
– 왼쪽에서 첫번째 SK인천석유화학 홍욱표 경영지원실장, 두번째 SK인천석유화학 강덕영 설비실장, 세번째 협력사 CHM 이창희 소장, 네번째 협력사 태성플랜트검정 허필복 소장, 다섯번째 SK인천석유화학 김성태 노조위원장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