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어린이들의 최애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어디서 본 듯한 광고가?!
2020.06.03 | SKinno News

 

최근 과거에 인기가 있었던 드라마, 영화, 음악 등을 패러디한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SK이노베이션이 작년 하반기에 론칭한 기업PR 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가 인기 역주행의 주인공이 됐다.

 

01 | 인기의 시작! SK이노베이션의 2019 기업PR 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8월 선보인 하반기 기업PR 캠페인에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TV 프로그램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주제곡을 BGM으로 사용해 주목을 받았다. 동물들이 다양한 목소리로 ‘우~와~’를 반복해 외치는 중독성 강한 BGM은 ‘우와쏭’으로 불리면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론칭 50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 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 8월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특히, ‘지구 위해’, ‘자연 위해’, ‘우와우와’ 등 ‘우와쏭’을 따라 부르며 즐거워하는 어린이들의 동영상이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에 다수 게재되는 등 어린이 및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 많은 어린이의 참여로 화제가 됐던 SK이노베이션의 우와쏭 챌린지

 

02 | 인기 역주행의 시작?!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가 왜 나와?

 

최근 어린이 인기 프로그램인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서 SK이노베이션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를 패러디하며,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보니하니’는 EBS에서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영되는 어린이들의 최애 프로그램 중 하나다. ‘보니하니’만의 깜찍발랄한 매력을 살려 재탄생한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를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자.

 

▲영상 출처 :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