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내 차에 맞는 윤활유, 이제 SK 지크(SK ZIC) 브랜드 사이트에서 찾으세요!
2020.01.20 | SKinno News

 

 

SK이노베이션의 윤활유 사업 자회사인 SK루브리컨츠가 1월 20일, 윤활유 브랜드인 SK 지크(SK ZIC)의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새롭게 개편된 SK 지크 브랜드 사이트(http:⁄⁄skzic.com)는 ▲회사 및 브랜드 소개를 담은 ’About Us’, ▲SK 지크 제품을 다룬 ’ZIC Products’, ▲전국에 위치한 SK 지크 매장을 찾을 수 있는 ’IM ZIC’, ▲윤활유 관련 상식을 알 수 있는 ’윤활유 지식’, ▲소비자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한 ’ZIC TALK’ 등 5개 카테고리와 16개의 세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 소통 및 편의 기능이 강화된 SK 지크 브랜드 사이트 (http://skzic.com)

 

특히 ZIC TALK 카테고리는 소비자 문의 및 요구사항을 직접 경청하기 위한 Q&A 게시판을 비롯해, SK지크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등 SK 지크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SK루브리컨츠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윤활유 제품을 쉽게 찾아주는 소비자 친화적인 신규 기능도 추가했다. 소비자가 SK 지크 브랜드 사이트의 메인 화면 상단 또는 ’ZIC Products-내 차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에서 자동차 제조사, 모델명, 연식 등 정보를 입력한 뒤 ‘제품 비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70여 개의 SK 지크 윤활유 제품 중 내 차와 가장 적합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 소비자 친화적인 SK 지크 브랜드 사이트의 ’ZIC Products-내 차에 맞는 제품 찾기’ 메뉴 (http://bit.ly/2RE8HB8)

 

 

한편, SK루브리컨츠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SK 지크 페이스북(facebook.com/ZICTOP)에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만 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K 지크 브랜드 사이트에서 가장 관심있는 SK ZIC 제품 페이지를 캡처해 SK지크 페이스북에 축하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