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2018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을 극장 스크린으로 만나다!
2018.03.26 | SKinno News

0

 

구글 어스(Google Earth)를 활용한 하이퍼랩스(Hyperlapse) 기법을 도입해 주목 받고 있는 2018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

이번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커다란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sub01

새롭게 선보인 ‘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은 국내 기업 광고 최초로 구글 어스를 활용한 하이퍼랩스 기법을 도입하였습니다.

이탈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하이퍼랩스 아티스트인 ‘마테오 아콘디스(Matteo Archondis)’와 협업해, 약 2주에 걸쳐 총 8,500여 장의 구글 어스와 구글 스트리트뷰 스크린샷을 촬영, 제작하여 완성되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SK이노베이션의 글로벌 사업성과를 속도감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8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은 역시 커다란 화면으로 보고 싶은 법!

SK이노베이션이 페이스북 모집을 통해 전국의 일반 소비자 1,300여 명을 각 지역 극장으로 초청하여, 혁신적인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대형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1-1

 

지난 3월 23일,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을 스크린으로 만나기 위해 서울 지역 극장을 찾은 참석자들!

행사 시작 시각보다 일찍 도착한 참석자들이 많아, 극장은 문전성시를 이뤘는데요. 참석자들은 SK이노베이션의 신규 기업PR 캠페인과 신작 영화를 극장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습니다.

이번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극장 관람 행사는 서울을 비롯하여 지난 주말 인천, 대구, 대전에서 각각 진행되었습니다.

 

7

 

드디어 시작된 2018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영상 상영! 극장 스크린으로 영상을 직접 확인한 관객들은 연이어 탄성을 자아냈는데요. 광활한 지구 곳곳에 존재하는 SK이노베이션의 사업 영역을 담아낸 화려한 영상은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답니다. 🙂

 

3

 

기업PR 캠페인 상영이 끝난 후에는 설문을 통해 영상을 감상한 일반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캠페인 제작 첫 단계인 대행사 선정 PT에 대학생 심사위원을 초청하여 평가에 반영한 것처럼, SK이노베이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추후 광고 제작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2018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을 극장에서 직접 확인한 참석자 분들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요? 🙂

 

4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기업PR 캠페인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Big Picture’를 그려 나갈 예정입니다. 🙂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