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3일만에 100만 조회수 달성한 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 메이킹 필름 공개
2018.03.26 | SKinno News

0-1

 

국내 기업 광고 최초로 구글 어스(Google Earth)를 활용한 하이퍼랩스(Hyperlapse)기법을 도입한 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ub01

5

 

이번 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은 런칭한 지 68시간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인데요.

 

 

이는 하루 평균 조회수 35만여회, 시간당 약 1만5천회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는 것으로, 일 평균 조회수 8만회를 기록했던 1편과 10만회였던 2편, 20만회였던 3편에 비해 매우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죠 🙂

위성 사진의 웅장함에 빠른 속도감이 더해지며 영상미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 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 유튜브, 페이스북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 광고 포털인 TVCF 닷컴 등에서 기법의 참신함과 역동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02

 

이탈리아에서 활동하는 하이퍼랩스 아티스트 마테오 아콘디스 (Matteo Archondis)와 함께한 이번 기업PR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화학 강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SK이노베이션의 모습을 규모감있고 역동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마테오는 이번 기업PR 캠페인 영상 제작을 위해 약 2주에 걸쳐 총 8,500여장의 구글어스와 구글 스트리트뷰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이 중 약 1,800여장의 스크린샷을 사용하여 초당 30여장으로 구성했는데요.

총 이동 거리 무려 22,000km! 대륙에서 대륙으로, 각 도시의 수직뷰에서 3D뷰를 거쳐 스트리트뷰까지 넘어가는 모든 동선에 필요한 스크린샷 수를 계산하고 편집하는 과정이 담긴 메이킹 필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SK이노베이션이라는 사명에 담긴 뜻처럼 신선한 소재와 혁신적인 기법의 기업PR 캠페인을 제작하며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SK이노베이션!

앞으로도 딥체인지 2.0을 선도하며 기업가치 30조를 만드는 초석이 될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 🙂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