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에너지, 고객만족도 주유소부문 3관왕 차지
2012.12.20 | SKinno News

01 02

 

2012년에도 고객행복을 향한 SK에너지의 행복경영은 빛을 발했습니다.

 

03

 

SK에너지는 2012년 12월 18일 NCSI(국가고객만족도) 주유소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면서, 2012년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 9월),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0월)와 함께 3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습니다.

3대 고객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 CS) 조사는 고객이 인지하는 만족도와 신뢰도, 가치와 품질, 재 구매 의향 등을 평가요소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SK에너지는 친절과 청결, 편익 증진, 고객감동을 위해 한발 더 뛰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04+

 

SK에너지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EO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SK주유소 청결∙친절 캠페인’에 참여하는 한편, ‘SK주유소 CS실천요강’을 개발하여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만족(CS) 전문가로 구성된 ‘CS 119팀’이 전국 SK주유소를 순회 방문하여 주유소 현장에서의 고객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05

 

아울러 SK에너지는 업계 최초로 리터 당 최대 150원까지 현장에서 바로 할인되는 즉시 할인 카드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고,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통해 OK캐쉬백 3천 포인트가 있는 고객들에게 행사기간에 2만 5천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등 올 한해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해왔습니다.

이처럼 SK에너지는 ‘행복하고 따스한 마음을 전하는 SK주유소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노력해 왔는데요. 앞으로도 SK에너지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어 지속적인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행복 주유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