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에너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수상
2013.07.04 | SKinno News

SK_뉴스01

SK에너지가 한국표준협회에서 발표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결과에서 주유소 부분 1위 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많은 고객님께서 SK에너지의 서비스 품질에 만족해주신 결과로, SK에너지는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2000년부터 매년 KS-SQI를 측정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 국내 서비스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온 것인데요. 서비스산업이 국가 경제 발전의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평가를 동반하고 있습니다.

02

지난 6월, 서울의 한 호텔에서는 2013년 KS-SQI 인증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SK에너지의 수상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갔는데요. 잠시 둘러보실까요? ^^

 

03

6년 연속! 주유소 부분 1위를 차지한 SK에너지가 보입니다.

04

언론에 소개된 SK에너지의 수상 관련 기사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고객행복 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체계적인 고객서비스 활동으로 이를 실천하고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자체적으로 개발한 ‘SK주유소 CS 실천 요강’은 SK주유소라면 필수적으로 이행해야 하는 핵심 서비스 항목으로, 언제 어느 SK주유소를 가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랍니다.

또 ‘ACE 프로그램’ 시행도 고객 만족을 위한 SK에너지의 노력 중 하나인데요. ‘ACE 프로그램은’ 현장 CS수준을 점검하기 위한 CS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SK주유소의 CS표준 실행 수준과 고객만족 수준을 정기적으로 체크, 현장으로 피드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K주유소라면 어디든 고객만족에 충실할 수 있도록 말이죠 ^^ 주유소 현장 CS 수준을 개선하기 위한 ‘CS119’ 프로그램 역시 맞춤식 현장 교육으로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추구한답니다.

 

05

많은 취재진들이 KS-SQI 시상식 취재를 위해 모였는데요.

 

06

수상 기업 임직원들도 함께 자리를 빛내준 가운데 SK에너지 채영대 상무의 모습도 보입니다.

 

07

본격적인 시상에 앞서 국민의례가 거행되었어요.

 

08

김창룡 한국표준협회장이 시상을 위해 단상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09

SK에너지가 호명되고 상패와 꽃다발을 받았습니다. 많은 박수가 터져 나왔어요.

 

10

이번 수상은 무엇보다도 고객님께서 SK주유소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성원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도 SK에너지는 고객의 선택에 더 큰 만족으로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선도적으로 도전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모든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