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대한민국 산업계 심장 역할로 경제발전 이끌어
2024.11.25
‘아트’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는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은 매번 새로운 기법을 활용한 ‘아트버타이징’ 의 대표적 국내 사례로 꼽히고 있는데요.
SK이노베이션의 다양한 사업영역을 2016년 ‘Big Picture of INNOVATION’ 1탄은 라이브 드로잉을 통해 흑백의 선으로, 지난 4월 공개한 2탄은 에브루를 활용한 화려한 색채감의 면으로 표현했다면, 이번 3탄은 소리를 시각화하는 ‘Cymatics Art’ 를 접목했답니다.
사이매틱스 아트 기법을 접목한 Big Picture of INNOVATION 3탄, SK이노베이션 2017 기업PR 캠페인!
화려한 EDM(Electronic Dance Music)으로 소비자의 청각을 사로잡는 동시에 물의 진동, 모래 입자와 플라즈마의 움직임이 표현된 이번 캠페인 기법은 SK이노베이션의 혁신과도 맞닿아 있는데요.
화면을 통해 전달되는 SK이노베이션의 에너지•화학, 그리고 전기차 배터리의 미래지향적 이야기가 혁신적인 기법과 어울려 그 의미를 오롯이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딥체인지 2.0을 통해 각 사업이 추구하는 미래 전략 방향을 설명하는 비젼도 함께 담아내었답니다.
2017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3탄의 사이매틱스 아트를 담당한 ‘SILO LAB’은 기술 요소를 활용해 다양한 예술을 선보이는 국내 퍼포먼스 그룹입니다. SK이노베이션의 지난 기업PR 캠페인이 국내외 유명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화제성을 높였다면,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영역에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신진 아티스트와 호흡하면서 함께 성장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답니다. 🙂
젊은 아티스트와 콜라보 작업으로 더욱 에너지 넘쳤던 Big Picture of INNOVATION 3탄, 메이킹 영상을 공개합니다! 🙂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은 영상이나 메시지 자체도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지속적인 혁신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이번 Big Picture of INNOVATION 3탄 기업PR 캠페인은 SK이노베이션이 추진하는 미래를 향한 도전을 전달하고자 했답니다.
라이브 드로잉 쇼, 에브루에 이어 이번에도 예술과 결합한 기업PR 캠페인을 선보임으로써 ‘Artvertising’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SK이노베이션! 앞으로도 혁신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세계 속에서 에너지•화학의 큰 그림을 그려나갈 SK이노베이션의 새로운 기업PR 캠페인도 많은 사랑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