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탄생! 에너지 대장 ‘엔크’를 소개합니다~
2013.10.31 | SKinno News

엔크소개

21세기, 앞으로 우리가 에너지 없이 살아갈 날이 있을까요? 에너지는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흘러도 사라지지 않고 다양한 모습으로 계속해서 함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에너지’라는 단어는 친근하다기보다는 무겁고 딱딱하게 느껴지지요. 또, 에너지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아껴야 할 우리 아이들 역시 에너지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관심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SK에너지는 ‘에너지와 함께 살아갈 미래 세대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에너지에 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 친해질 수 있을까?’하고 고민했습니다. 그러한 고민 끝에 탄생한 캐릭터가 바로!! 에너지 대장 ‘엔크’입니다.

에너지 대장 엔크는 SK에너지와 함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에너지 이야기를 아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줄 캐릭터입니다. 엔크와 함께라면 더 이상 에너지라는 개념이 어렵지 않겠죠? 여러분께 엔크를 소개합니다~! 짜잔!!

 

잘 보셨나요? 그럼 이제 엔크를 잘 살펴볼까요? SK 행복날개를 연상하게 하는 색깔과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지 않나요? ‘Energy’의 ‘E’를 심볼로 사용한 것도 눈에 띕니다. 엔크의 뾰족한 뒷머리는 작은 오일 방울을 표현한 것입니다! 또 엔크가 두른 멋진 망토는 에너지를 세계적인 수출상품으로 발전시킨 SK에너지의 과거와 오늘날의 위상, 그리고 앞으로도 세계시장을 누빌 무한한 가능성과 도전정신을 상징합니다.

이제 엔크는 미래 세대의 주인공이 될 우리 아이들에게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선생님처럼 다가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에너지 절약과 환경 보호 등의 내용을 아이들이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말이죠~!

앞으로 이어질 엔크의 재밌는 이야기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