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이광수와 이유비, SK주유소에서 춤을 춘 이유는?
2013.10.08 | SKinno News

SK_뉴스01

청명한 가을 어느 날, 푸른 하늘 아래 한강공원에 ‘런닝맨’의 히어로가 나타났다는 소식! 유재석? 김종국? 개리? 과연 누구일까 하는 마음에 직접 달려가 보았습니다. ^^

 

02

멀리서 촬영 세트가 보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사람이 모여 누군가를 촬영하고 있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바로~

 

03

배우 이광수입니다! SK주유소 세트에서 홀로 커다란 키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이광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외에도 브라운관에서는 ‘지붕 뚫고 하이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스크린에서는 ‘내 아내의 모든 것’, ‘마이 리틀 히어로’ 등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언제 어디서나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인데요. 최근에는 런닝맨에서 배신의 아이콘 ‘기린’으로 잘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모델로 데뷔해 카리스마를 뽐냈었던 것과 달리 무척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죠.

 

04

‘기린광수’라는 별명처럼 의자에 앉아도 190cm의 큰 키 때문에 쭈그려 앉은 것만 같습니다. ^^ 잠시 후 광수의 표정을 환하게 만들어줄 여배우가 나타나는데요.

 

05

SK주유소 광고의 트레이드 마크, 배우 이광수와 함께할 빨간 모자 아가씨는 바로 배우 ‘이유비’입니다. 고소영, 엄정화, 이효리, 이기용 등의 배우들이 열연한 빨간 모자 아가씨 계보를 잇기 위해 촬영장에 나타난 것인데요. 배우 이유비는 ‘뱀파이어 아이돌’, ‘구가의 서’ 그리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열연했는데요. 중견 배우 ‘견미리’의 자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06

표정이 한층 밝아진 이광수, 그리고 귀여운 표정으로 이광수와 함께 포즈를 잡은 이유비! 두 남녀의 조화가 어쩐지 눈에 익숙한데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속 귀요미 커플의 재결합이군요! 배우 이광수는 드라마에서 주인공 강마루(송중기 역)의 절친 ‘박재길’로 등장했고 배우 이유비는 강마루의 여동생 ‘강초코’로 등장해 귀엽고 풋풋한 러브라인을 형성했습니다. 힘든 상황에서 사랑을 이어가던 두 사람이 훨씬 밝은 모습으로 SK주유소에 나타난 셈인데요.

 

07

어마어마한 키 차이를 나무판자로 극복한 이광수•이유비 커플은 과연 여러분께 어떤 이야기를 전해드릴까요?

 

08

이광수•이유비 커플은 오늘 SK엔크린의 얼굴로 변신~! 엔크린만의 특별함을 여러분께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엔크린만의 특별함? 바로 ‘True’라고 하는데요. 이광수•이유비가 열연하는 ‘True Campaign’은 2011년 ‘길 위의 프리미엄’ 캠페인 이후 2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캠페인이랍니다.

 

09

캠페인의 카피는 ‘진심(True)을 채우다’입니다. 여기에 코믹한 춤, 음악 등 유머코드로 엔크린의 우수한 품질과 글로벌 경쟁력을 조명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어요. 엔크린의 제조-유통-소비 과정을 관통하는 화두로 ‘True’를 전하며, 엔크린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를 표현할 예정입니다. 세 가지 ‘True’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광수∙이유비 커플이 전할 첫 번째 ‘True’는 가격에만 집중하던 소비자에게, 다시 한번 ‘내 차’를 생각하여 진정한 품질의 차이를 따지고 고려할 수 있는 ‘True’입니다. SK주유소 엔크린의 전문성과 노력, 그리고 우수한 내적 역량을 통한 엔크린의 품질 차이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기 위한 이번 엔크린의 ‘True Campaign’~ 다시 촬영 현장 속으로 돌아가 볼까요?

 

10

그런데 아까부터 이광수•이유비 커플이 아까부터 계속 신기하게 바라보는 SK주유소의 어떤 시설이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이광수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빨간모자 아가씨 이유비. 그들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엔크린의 첫 번째 ‘True’랍니다.

 

11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엔크린의 첫 번째 ‘True’~ SK주유소에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 투명주유기를 알고 계신 분도 많을 텐데요. 그 용도도 잘 알고 계시려나요? ^^ 휘발유나 경유를 주유하면 투명 주유기 내부의 프로펠러가 돌아갑니다. 기름이 자동차로 들어가는 모습을 눈으로 볼 수 있는 셈! 주유가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료 게이지만 빤히 바라봤던 경험이 있는 고객께서는 이 투명 주유기 프로펠러로 확인하시면 훨씬 편하겠죠?

 

12

빨간모자 아가씨 이유비가 친절하게 투명주유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투명주유기를 통해 더 쉽게 정량 주유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3

장시간의 촬영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세트를 옮기는 동안~

 

14

이광수•이유비 커플은 춤을 배우고 있는데요~ 마치 주유를 하듯 손가락을 주유기처럼 만들고 허리를 섹시하게 쭉 빼서 주유하는 엔크린의 ‘True Dance’랍니다.

 

15

따가운 가을 햇볕 아래 쉬지 않고 ‘True Dance’를 추면서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는 이광수•이유비 커플! 덕분에 참신하고 신나는 SK주유소 이야기가 탄생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16

이번 True Campaign의 첫 번째 True ‘투명주유기’ 편은 이렇게 한강공원에서 많은 사람의 노력과 참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외에도 각각 다른 장소에서 엔크린이 세계 어디서든지 인정받고 수출된다는 점을 소개하는 ‘공간초월’편 , 유류 수송시 기름이 섞이지 않게 하도록 GPS를 활용하여 보안을 유지하는 엔크린만의 유류수송 전자봉인 시스템을 소개하는 ‘일당백’편을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이광수와 이유비가 보여줄 또 다른 모습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17

이광수•이유비가 열연한 SK에너지의 새로운 영상에서 소개하는 놀라운 소식들과 서비스~! 발랄하고 친근하게 국내 정유업계 1위~ SK에너지의 전문 역량과 품질관리 노력 등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예정이니, 엔크린이 전하는 진심(True)에 모두가 공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ㅡ^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 캠페인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교감, 소통할 수 있는 ‘True Dance’ 따라하기 등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