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SNS 공모전] Big Picture of YOU 당선작을 소개합니다!
2016.09.23 | SKinno News

 

지난 8월 3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 SNS 공모전 ‘Big Picture of YOU’가 마무리되었습니다.

SNS 공모전 ‘Big Picture of YOU’는
2016 SK이노베이션 신규 광고인 ‘Big Picture of INNOVATION’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이 하는 일과 앞으로 SK이노베이션이 해낼 일들을 보여드린 것처럼,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세계지도’를 통해 보여주는 참여 이벤트였는데요!
 Big Picture of YOU 이벤트 바로 가기

최초의 이벤트 기간보다 일주일 더 연장될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답니다.
참여 작품만 총 347건,
사진, 그림,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뽐내 주셨는데요.
영광의 당선작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서브1

당선작소개_v1_02_v2

당선작소개_v1_03_v2

당선작소개_v1_04_v2

당선작소개_v1_05_v2

누구나 한 번쯤은 공감할 만한 ‘다이어터’의 세계를 재치있게 보여준 1등 당선작!
특히 이번 SK이노베이션과 콜라보 작업한 김정기 작가님을 패러디하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금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에서 SK이노베이션 광고와 1등 당선작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Big Picture of INNOVATION x Big Picture of DIET 영상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온라인 조회수 1천만 돌파를 기념하여 새롭게 선보인
New Version 광고 영상과 특별한 콜라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 특별한 콜라보 영상 보러 가기


서브2

당선작소개_v1_08_v2

당선작소개_v1_07_v2

당선작소개_v1_09_v2

당선작소개_v1_10_v2

지금까지 Big Picture of YOU, 여러분들의 세계를 만나보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 2016 SK이노베이션 캠페인, Big Picture of Innovation
– SK이노베이션 ‘Big Picture of Innovation’, 온라인 조회수 1천만 돌파!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