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SK인천석유화학 벚꽃동산 개방행사 전면 취소
2023.04.05 | SKinno News

■ 이상기온으로 조기 개화에 많은 비 더해져 벚꽃동산 꽃잎 낙화, 행사 전격 취소

■ 지역상생 결식아동 지원 ‘기부챌린지’ 기부금은 예정대로 지역사회에 기부

 

이상기온과 많은 비로 벚꽃이 일찍 피고 지면서 SK인천석유화학이 4년만에 재개할 예정이었던 벚꽃동산 개방행사를 취소하기로 했다.

 

SK인천석유화학은 당초 4월 6일부터 11일까지 예정된 벚꽃동산 개방행사를 전면 취소한다고 5일 밝혔다. 평년보다 높은 기온으로 인해 행사 기간 이전에 벚꽃이 만개한 데다 지난 4일 밤부터 인천지역에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림에 따라 낙화했기 때문이다.

 

특히, 방문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됐던 주말(8~9일)에는 벚꽃이 완전히 떨어질 전망이어서 불가피하게 개방행사 취소를 결정했다.

 

다만, SK인천석유화학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행사 기간 진행하기로 했던 결식아동 지원 기부챌린지의 기부금은 예정대로 기부하기로 했다.

 

SK인천석유화학 관계자는 “모처럼 벚꽃동산을 개방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고자 했으나 예상치 못한 이상기온 탓에 행사를 취소하게 되어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라며 “지역상생이라는 행사 취지를 조금이나마 살리기 위해 취소 결정과는 무관하게 예정된 기부금은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인천 서구에 위치한 SK인천석유화학 회사 내 벚꽃동산 전경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