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온, ‘폐기물 매립 제로(ZWTL)’ 최고 등급 획득
2024.11.07
미래 산업 신기술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IT·가전제품 박람회인 CES가 현지 시간으로 1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다. 지난해 개최된 CES 2021은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기에, 전 세계인들의 관심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 CES에 참여한 SK이노베이션은 딥체인지(Deep change) 2.0 스토리와 함께 미래 E-모빌리티의 혁신을 담은 ‘SK Inside’ 모델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었다. 이번 CES 2022에서 SK이노베이션은 SK그룹 차원의 탄소 감축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7월, ‘탄소 사업에서 그린 중심 사업으로(Carbon to Green)’ 나아가겠다는 파이낸셜 스토리(Financial Story)를 선포한 바 있었는데, 이번 CES 2022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askinnovation) 및 온라인 채널인 SKinno News(http://skinnonews.com/)를 통해 다양한 CES 2022 현장 뉴스와 함께 그린 사업 중심으로 나아갈 비전과 탄소 감축을 위한 SK그룹의 혁신적인 첨단 기술을 전할 예정이다.
1분 이노베이션의 지니가 소개하는 CES 2022 미리보기,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