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코로나19로 지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SK에너지, 국민에게 힘이 되는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 진행
2020.08.31 | SKinno News

 

이번에는 SK에너지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합니다!

 

SK이노베이션의 정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의 최고 인기 이벤트인 ‘3천포인트 특권’이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34일간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실시된다. 올해는 특히 ‘SK오일로패스 시즌2’를 통해 코로나 영웅을 응원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SK에너지의 대표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로, SK주유소와 충전소 이용 고객이 쌓은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사은품을 증정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 지난해 진행한 SK에너지의 ‘3천포인트 특권’ 행사

 

그간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시리즈를 포함해, 고객들의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을 증정하며 큰 인기를 끌어온 ‘3천포인트 특권’ 행사! 특히,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로 제작돼 매번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였다. 이번 행사에선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이 1만 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기존 이벤트에선 OK캐쉬백 3천 포인트가 있어야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이번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1, 2, 3천 포인트 단위로 사은품을 풍성하게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3천 포인트로 신청 가능한 사은품은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1만 개 한정)과 세탁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10만 개 한정) 등이다. 또한 2천 포인트로는 샴푸/린스 세트를, 1천 포인트로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5만 개 한정)를 신청할 수 있다.

 

▲ 이번 ‘3천포인트 특권’ 행사로 제공되는 사은품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9월 1일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 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 원 이상(OK캐쉬백 포인트 적립 기준) 주유나 충전한 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 신청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사은품 수령 기간은 행사 종료 후 2주 뒤인 10월 18일까지다. 또한, 행사 전 3개월 월평균 주유 금액이 60만 원 이상이거나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 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사은품 신청 기회가 한 번 더 제공된다.

 

아울러 SK에너지는 사은품 신청 행사 외 올해 처음으로 ‘경품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또는 주유 후 엔크린닷컴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 원권을 3만 명에게, OK캐쉬백 3천포인트를 1만 명에게 지급한다.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 9월 1일부터 엔크린닷컴 공식 홈페이지(www.enclean.com) 또는 SK에너지가 지난 6월 도입한 차량통합관리 플랫폼인 ‘머핀(www.skmuffin.com)’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