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의 석유제품 수출 및 트레이딩 전문 자회사인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이 SK이노베이션 계열 임직원들에게 지식 공유를 통한 가치 창출을 위해 Trading 업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T-On(Trading Online Campus)’을 오픈했다.
‘T-On’은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이 자체 제작*한 Trading 업무 교육과정으로, 도제식 육성에서 벗어나 SK이노베이션 계열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시공간의 제약 없이 Trading 전문성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차별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일류 트레이딩 회사로 거듭나고 있는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트레이딩 분야 지식 공유 플랫폼을 통해 Trading 업에 관심 있는 직원들의 지식 함양을 돕기 위해 ‘T-On’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소속 PL 등 SK이노베이션 계열 소속 20명의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의 ‘T-On’ 화면. 모든 강의는 영문 자막이 함께 제공된다.
‘T-On’은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소속 PL 등으로 구성된 20명의 강사와 28개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으며, Trading의 기본 이해부터 Trading을 둘러싸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까지 Trading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효과적으로 제고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또한, 수강자 눈높이 맞춤 교육을 위해 10여 개의 주제를 3개의 난이도(입문, 기본, 심화)로 구분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게 했다. Global 구성원을 위한 영문 자막도 함께 제공된다. 이 모든 강의는 SK모바일아카데미**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PC와 모바일에서 수강할 수 있다.
(**) SK그룹 임직원의 자기계발을 위한 스마트 러닝 학습 플랫폼
▲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의 ‘T-On’ 강의를 수강 중인 SK이노베이션 임직원
‘T-On’은 교육의 효과성 제고를 위해, 시청 위주의 기존 사내 온라인 교육과의 차별화 포인트로 강사와의 양방향적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수강 후 강의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레포트를 제출하면 강의자와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하였으며, 강사-수강생들과의 정기적인 티타임을 통해 자유로운 토론도 가능하다.
Trading 전문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가진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전 임직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