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SK에너지, 위메프와 함께 지역도 살리고 편의성도 높이는 ‘착한 서비스’ 만든다 – SK에너지-위메프 ‘로컬 라이프’ 서비스 위한 MOU 체결
2019.05.29 | SKinno News

 

SK에너지가 위메프와 손잡고 고객은 물론 전국 SK주유소 인근 지역 상인들까지 지원하는 모바일 기반 멤버십 서비스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를 위해 SK에너지와 위메프는 5월 2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서린빌딩에서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인 ‘로컬 라이프’ 시행을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그램 구체화와 시스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올해 4분기 중 로컬라이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로컬 라이프’는 모바일 기반 멤버십 서비스로, SK에너지 주유 고객에게 주유소 인근의 식당∙카페∙헬스∙공연∙숙박 등 다양한 위메프의 지역가맹점을 연결해줄 뿐만 아니라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위메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K에너지의 주유∙세차∙상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줄 예정이다.

 

위메프 이대훈 여행레저실장은 “주유업계 1위인 SK에너지와 지역서비스 최강자인 위메프가 협력해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SK에너지와 위메프는 다양한 지역 가맹점이 ‘로컬 라이프’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픈형 제공 등 기술적 지원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