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강좌를 듣고 네일아트를 받는 여성들을 위한 주유소가 있다면?
여성 운전자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텐데요. SK에너지가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주유소를 운영,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SK에너지에서 여성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계 최초 여성 친화 주유소 ‘엔느’는 인테리어에서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여성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곳입니다.
고객들이 차량점검을 하거나 세차 시 무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엔느’ 방배점의 특별한 서비스에 대해 하나하나 공개하겠습니다.
맞춤 서비스 하나. 주유소에서 네일케어를?
주유소에선 오직 주유만 한다는 편견을 깨고 ‘엔느’에서는 여성전용 쉼터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느’에 방문하는 여성고객들은 여성전용 쉼터에서 네일케어와 요리강좌를 받으며 창을 통해 자신의 차가 정비되는 과정도 보며, 자신을 가꿀 수도 있습니다.
맞춤 서비스 둘. ‘엔느’는 인테리어마저 다르다!
외관부터 일반 주유소와는 다른 엔느는 여성들의 기호에 맞춰 고급스러운 보라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멀리서도 왠지 한번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매력을 뿜어내는 ‘엔느’는 파우더룸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들이 다시 가고 싶은 주유소로 손꼽힐 정도입니다.
‘엔느’만의 특별한 서비스, 이게 끝이냐고요?
그럴리가요~ 이외에도 엔느 주유소 전용 포인트 카드와 세차 시엔 자동 기계식 세차와 더불어 차량 구석구석을 별도로 손세차 해주고, 세차 후엔 살균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엔느는 여성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모든 것이 모여 있는데요. 정말 여성을 위한, 스마트한 주유소가 아닌가 싶네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 엔느. 운전 중에 보라색 예쁜 주유소 엔느를 발견하신다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엔느가 선사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만끽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