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 ② 울산현대와 K리그 마지막 경기
2014.12.11 | SKinno News

0

앞서 경기 전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이 SK 울산CLX 투어를 하는 모습, 잘 보셨나요? SK 울산CLX 투어를 마친 선수들은 울산 경기장으로 가서 K리그 마지막 경기 준비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그 현장, 궁금하시다고요? 따라오세요~~

 

▶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 ① SK 울산CLX 투어 바로가기 CLICK!

 

0-1

 

1

경기가 열리는 곳은 바로 울산종합운동장입니다. 제주유나이티드의 원정 경기였는데요. 상대는 바로~ 울산현대! 시즌 5위와 6위를 앞다투는 두 팀이어서 더욱 빅재미가 예상되지요~? 그럼 유스로거와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2

경기를 보기 위해 많은 관객이 찾았습니다. 저~기 벤치에서 몸을 풀고 있는 선수들도 보이네요.

 

3

십여 분 정도 지나자 반대쪽 좌석도 관중들로 꽉 차기 시작했습니다. 곧 경기가 시작된다는 안내방송이 흘러오자 유스로거의 가슴도 두근거렸답니다.

 

4

드디어 전반전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경기에 출전한 선수는 김호준, 정다훤, 윤빛가람 선수 등 총 열한 명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설레네요~~~!!!

 

5

경기 시작과 함께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졌답니다.

 

5-1

6

그러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제주유나이티드 서포터즈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멀리 제주에서 비행기를 타고 오셨다고 하네요. 자리에서 일어나 온몸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7

유스로거도 서포터즈와 함께 목청껏 응원을 했답니다.

 

8

전반전 45분이 끝났음을 알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전반전 스코어는 0대 0! 역시나 박빙의 승부였는데요. 여기서 잠깐~ 전반전 종류 후, 경기 진행에 관해 선수들과 틈새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

 

8-1

 

  1. 김인선 선수, 황도연 선수

 

9 ▲ 좌 (김인선 선수) 우 (황도연 선수)

김수진 유스로거

울산 원정 경기, 힘들지 않으셨나요?

 

김인선 선수

아침부터 준비해야 해서 힘들었지만 SK 울산CLX 투어도 가고~ 많은 축구팬들을 보니 피로가 눈 녹듯이 없어졌습니다.

 

김수진 유스로거

전반전 경기 진행은 어떠셨나요?

 

황도연 선수

전반전에선 수비 위주로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다행히도 경기가 잘 풀린 것 같습니다.

 

  1. 조준현 선수

 

10

김종은 유스로거

그렇다면 앞으로 후반전에서는 어떤 경기를 펼칠 예정이세요?

 

조준현 선수

전반전이 수비 위주였다면 후반전에서는 조금 더 공격적으로 치고 나갈 생각입니다. 그럼 골을 넣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10-1

11

제주유나이티드 18번 진대성 선수와 14번 윤빛가람 선수가 교체하며 후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12

후반전이 시작되자 응원의 목소리도 더욱 커졌는데요. 유스로거도 질세라 더 크게 응원했답니다.

 

13

그 소리가 선수들에게 들린 것일까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은 전반전 보다 더욱 공격적으로 플레이를 했는데요. 후반 44분 진대성 선수의 극적인 골이 터지며, 1:0으로 제주유나이티드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14

관중석에서는 연신 환호가 터져 나왔는데요. 유스로거도 웃음이 멈추질 않았답니다. ^^

 

15

경기 종료 후, 선수들은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들어줬는데요. ^^ 유스로거가 직접 경기를 뛴 것은 아니지만 마치 경기에 임한 것과 같은 벅찬 감동이 밀려왔답니다.

 

16

제주유나이티드 경기를 보고 또 선수들과 이야기하며 유스로거는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받고 왔는데요. 항상 노력하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있기에 이런 승리가 있을 수 있던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앞으로도 제주유나이티드가 승승장구 하기를 바라며~ 우리 다음 경기에 또 만나요. ^^

 

17

* 본 콘텐츠는 SK이노베이션 정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의 대학생 기자단 ‘유스로거’가 작성하였습니다.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