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경기 전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이 SK 울산CLX 투어를 하는 모습, 잘 보셨나요? SK 울산CLX 투어를 마친 선수들은 울산 경기장으로 가서 K리그 마지막 경기 준비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그 현장, 궁금하시다고요? 따라오세요~~
▶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 ① SK 울산CLX 투어 바로가기 CLICK!
경기가 열리는 곳은 바로 울산종합운동장입니다. 제주유나이티드의 원정 경기였는데요. 상대는 바로~ 울산현대! 시즌 5위와 6위를 앞다투는 두 팀이어서 더욱 빅재미가 예상되지요~? 그럼 유스로거와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경기를 보기 위해 많은 관객이 찾았습니다. 저~기 벤치에서 몸을 풀고 있는 선수들도 보이네요.
십여 분 정도 지나자 반대쪽 좌석도 관중들로 꽉 차기 시작했습니다. 곧 경기가 시작된다는 안내방송이 흘러오자 유스로거의 가슴도 두근거렸답니다.
드디어 전반전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경기에 출전한 선수는 김호준, 정다훤, 윤빛가람 선수 등 총 열한 명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설레네요~~~!!!
경기 시작과 함께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졌답니다.
그러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제주유나이티드 서포터즈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멀리 제주에서 비행기를 타고 오셨다고 하네요. 자리에서 일어나 온몸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유스로거도 서포터즈와 함께 목청껏 응원을 했답니다.
전반전 45분이 끝났음을 알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전반전 스코어는 0대 0! 역시나 박빙의 승부였는데요. 여기서 잠깐~ 전반전 종류 후, 경기 진행에 관해 선수들과 틈새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
▲ 좌 (김인선 선수) 우 (황도연 선수)
김수진 유스로거
울산 원정 경기, 힘들지 않으셨나요?
김인선 선수
아침부터 준비해야 해서 힘들었지만 SK 울산CLX 투어도 가고~ 많은 축구팬들을 보니 피로가 눈 녹듯이 없어졌습니다.
김수진 유스로거
전반전 경기 진행은 어떠셨나요?
황도연 선수
전반전에선 수비 위주로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다행히도 경기가 잘 풀린 것 같습니다.
김종은 유스로거
그렇다면 앞으로 후반전에서는 어떤 경기를 펼칠 예정이세요?
조준현 선수
전반전이 수비 위주였다면 후반전에서는 조금 더 공격적으로 치고 나갈 생각입니다. 그럼 골을 넣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제주유나이티드 18번 진대성 선수와 14번 윤빛가람 선수가 교체하며 후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응원의 목소리도 더욱 커졌는데요. 유스로거도 질세라 더 크게 응원했답니다.
그 소리가 선수들에게 들린 것일까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은 전반전 보다 더욱 공격적으로 플레이를 했는데요. 후반 44분 진대성 선수의 극적인 골이 터지며, 1:0으로 제주유나이티드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관중석에서는 연신 환호가 터져 나왔는데요. 유스로거도 웃음이 멈추질 않았답니다. ^^
경기 종료 후, 선수들은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들어줬는데요. ^^ 유스로거가 직접 경기를 뛴 것은 아니지만 마치 경기에 임한 것과 같은 벅찬 감동이 밀려왔답니다.
제주유나이티드 경기를 보고 또 선수들과 이야기하며 유스로거는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받고 왔는데요. 항상 노력하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있기에 이런 승리가 있을 수 있던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앞으로도 제주유나이티드가 승승장구 하기를 바라며~ 우리 다음 경기에 또 만나요. ^^
* 본 콘텐츠는 SK이노베이션 정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의 대학생 기자단 ‘유스로거’가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