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항공기가 주유소에 떴다?! 올해 두 번째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시행
2017.11.08 | SKinno News

0

 

2012년 첫 시행 후,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며 SK에너지의 대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자리매김한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지난 3월 진행된 1차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8일부터 2차 3천포인트 특권 행사가 새롭게 시작됩니다.

더욱 풍성한 선물로 주유 고객들을 맞이할 올해 두 번째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절대 놓쳐서는 안될 혜택들을 지금 확인하세요 🙂

 

sub01

1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잠들어 있는 OK캐쉬백 3천포인트(3천원 상당) 사용 시, 7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데요. 주유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마련된 SK에너지 최고 인기 마케팅 프로모션입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10월 1일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이상) 주유한 고객 중 OK캐쉬백 3천포인트 이상을 보유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올해부터는 특별히 SK주유소 이용 고객뿐 아니라 주유 서비스 앱인 ‘자몽’, DB화재, 하나멤버스 이용 고객도 참여 가능하답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엔크린닷컴(http://bit.ly/1wllRl7)을 통해 확인하세요. 🙂

 

sub02

2

 

이번 ‘3천포인트 특권’ 행사의 사은품으로는 아주 특별한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실생활에 꼭 필요한 2만원 상당 목욕용품(23만개 한정)과 오직 SK에너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5만개 한정)입니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는 사실! 🙂

특히, 지난 2014년부터 석유사업의 생산∙유통 과정을 상징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등을 소재로 제작해 온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매회 조기 소진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온라인 상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블록으로 유명세를 탄 지난 블록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는 석유사업 제품인 항공유(Jet Oil)에 착안한 ‘SK항공기’ 블록 장난감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단, 사은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소진 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는 점!

 

sub03

 

올해 8월부터 10월 사이에 주유 및 충전 실적이 총 60만원 이상이거나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시작 후 40만원 이상 실적을 기록한 우수 고객에게는 사은품 신청 기회가 한번 더! 총 2회 제공될 예정이니 미리 실적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죠?

 

배너(3)

주유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으로 진행된 2017년 두 번째 ‘3천포인트 특권 행사’!

앞으로도 SK에너지는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하여, 고객 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예정인데요. 고객 만족 최우선을 목표로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SK에너지!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3

관련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