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K에너지, 코로나 극복 국민 응원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 SK주유소에서 생활에 도움되는 알찬 사은품 신청하세요
2020.08.31 | SKinno News

■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총 34일간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진행
■ OK캐쉬백 1, 2, 3천 포인트를 사용하여 실생활에 필요한 알찬 사은품 신청 가능

– 1천 포인트도 처음으로 도입하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 넓혀
–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옥스포드 블록은 1만개 한정
■ 올해 처음으로 총 4만명에게 이마트 할인권과 OK캐쉬백 포인트로 생활비를 지원하는 ‘경품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대표이사 사장: 조경목)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34일간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처음으로 동시 진행된다.

 

SK에너지의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고객들의 행복 증진을 위해 OK캐쉬백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상품들로 매해 큰 호응을 얻어 왔다. 2012년부터 매년 계속되고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로 제작되어 매번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하여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은 1만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시행하는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OK캐쉬백 포인트를 1, 2, 3천 단위로 세분화해 사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3천 포인트는 액체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 옥스포드 블록 중 하나를, 2천 포인트는 바디용품세트로 사은품을 준비했다. 올해 처음 도입된 1천 포인트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를 준비하는 등 국민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알찬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SK에너지는 특히 코로나 극복 국민들을 응원한다는 취지 아래 사은품 외에도 올해 처음으로 ‘경품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원권을 3만명에게 지급하고, OK캐쉬백 포인트 3천 포인트를 1만명에게 지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SK주유소에서 1회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1회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1천 포인트 이상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SK주유소⁄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www.enclean.com) 및 SK에너지가 올해 6월에 도입한 차량통합관리 플랫폼인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머핀’(skmuffin.com)에서 신청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사은품 수령 기간은 행사 종료 후 2주 뒤인 10월 18일까지다. 행사 전 3개월 월평균 주유 금액이 60만원 이상이거나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경품 페스티벌’도 신청기간은 동일하며 SK주유소 (충전소는 불가함)에서 주유하거나 사은품 신청 후 엔크린닷컴 홈페이지(www.enclean.com)에서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9월 1일부터 엔크린닷컴 홈페이지(www.enclean.com) 또는 머핀앱(skmuffi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에너지의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매년 고객들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대표적인 주유 마케팅 프로모션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며, “향후에도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 고객의 시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설명] ‘3천 포인트 특권’ 안내 포스터

관련 스토리